참존, ‘참존 디에이지 스템셀’ 전량 매진

35년 국내 기초화장품 전문기업의 우수한 품질과 합리적인 가격이 인기 비결

(뉴미디어뉴스) ‘디에이지 스템셀’이 지난 21일 CJ 홈쇼핑 방송에서 다시 한번 전량 매진을 기록했다.

‘디에이지 스템셀’은 참존의 대표 브랜드 ‘DeAGE(디에이지)’의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라인으로 35년간 기초화장품을 연구한 고집 있는 철학과 기술력이 집약됐다.

프랑스 브르타뉴 해안의 강한 바람 등 척박한 환경에서도 자생적으로 아름다운 꽃을 피우는 록샘파이어라는 식물과 씨홀리의 강인한 생명력에 주목해 개발된 라인이다. 해안 식물 자체가 가진 에너지를 피부에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캡슐화 하는 방식으로 동결건조했다. 특히 참존만의 독자 특허성분인 CRD-1, 엘-프로세라 등이 함유되어 지친 피부를 싱그럽고 건강하게 가꿔 준다. 그뿐만 아니라 주름개선, 미백, 색소 침착 개선을 포함한 11가지 임상을 완료하여 더욱 믿고 사용할 수 있다.

참존은 35년간 자체 생산 공장과 R&D 기술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품질 좋은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고자 한결같이 노력해왔다며 디에이지 스템셀이 지속적으로 매진되는 이유 또한 바로 이런 참존의 진정성과 진심 때문이라고 밝혔다. 이어 앞으로도 늘 고객님들을 위한 기업으로 품질 만족, 가격 만족에 정성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