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0만 임상데이터 기반의 탈모샴푸 ‘디케어’ 공식 론칭

(뉴미디어뉴스) 탈모/두피 케어센터 No.1닥터스칼프가 만든 탈모 기능성 제품 디케어 샴푸가 공식 론칭을 알리고 본격적인 판매에 돌입했다.

디케어 샴푸는 닥터스칼프가 글로벌 312개 지점의 탈모/두피 케어센터를 운영하며 12년간 누적 고객 300만 명의 임상 데이터를 바탕으로 그에 맞는 탈모 제품 연구를 통해 개발된 제품이다.

디케어 샴푸만의 5가지 특허 성분이 탈모/두피 케어를 극대화한다. Ophiopogon japonicus는 닥터스칼프 연구소가 개발한 물질로 스트레스, 자외선 등 외부 자극으로부터 모유두 세포를 보호하는 기능을 한다. HP-DCC는 자연유래복합추출물로 두피 및 모발 상태를 개선시키는 특허 성분이다. Natural Protect는 7가지 자연유래추출물(발효콩, 버드나무, 육계, 오레가노, 편백, 마치현, 황금)을 사용하여 항균, 항산화 효능이 확인되었다. Phytosphingosine은 강력한 항산화 효과를 통해 두피와 모발 손상을 억제하고 모발을 윤기있게 해준다.

제품 성분 시험 결과 5α-리덕타제 감소 효과로 탈모 완화 효과를 가진다. 활성산소 54.9% 감소 효과로 케라틴을 만드는 모모세포가 활성산소로 인해 손상되는 것을 보호한다.

Nitrogen Oxide가 50.2% 감소해 모유두가 건강하게 보호될 수 있도록 한다. 피부 보습을 부여하고 다당류와 미네랄이 두피의 피지와 지루성 질환을 예방한다. 가장 흔한 유형인 안드로겐성 탈모증을 기반으로 다양한 탈모증상을 겪고 있는 만 20~59세의 성인남녀를 대상으로 6개월간 제품을 시험한 결과 기존 모발 밀도에 비해 5480 증가, 모발수는 35% 증가했다. 이밖에 SLS, 실리콘, 파라벤, 인공향료, 인공색소, 동물성원료 등 30가지의 화학 성분을 배제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우수 화장품 제조 기준인 CGMP인증 기업의 국내 제조, 순수 국산 브랜드이다.

디케어 샴푸는 탈모를 고민하는 분들과 모발이식 후 건강한 두피를 유지하고 싶은 경우, 지루성 두피, 두피 가려움증과 비듬 등의 고민이 있는 분들이 사용하면 좋다. 또한 디케어 샴푸는 시중의 탈모샴푸처럼 모발이 푸석푸석해지는 단점이 없고, 모발과 동일한 아미노산 17종이 함유되어 있어 모발의 윤기와 볼륨에 도움을 준다.

제품 라인업은 두피와 모근에 영양을 집중 공급해 탈모 증상 완화에 도움을 주는 디케어 스칼프 액티브 샴푸 500ml와 디케어 스칼프 액티브 토닉 100ml, 두피에 집중 영양 공급을 위한 앰플 디케어 스칼프 액티브 솔루션 20ml, 딥클린&탈모증상 완화에 도움을 주는 디케어 스칼프 딥클린 앤 세럼, 자극없이 두피의 피지와 노폐물을 제거해주는 디케어 스칼프 클린 브러쉬로 구성되어있다.

한편 디케어 샴푸는 공식사이트와 종합몰, 오픈마켓, 소셜커머스 등 온라인을 통해서 구매할 수 있으며, 공식 사이트에서 론칭을 기념해 최대 30% 세일 행사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사이트를 참고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