텔레다인르크로이, 유연성과 넓은 대역폭 범위 제공하는 신제품 DH 시리즈 차동 프로브 발표

솔더 팁으로 고속 시리얼 데이터 디버그 작업에서 신호 접근 용이

(뉴미디어뉴스) 텔레다인르크로이는 고속 시리얼 데이터 디버그 및 검증에 사용 가능한 13GHz~25GHz의 대역폭을 제공하는 DH 시리즈 차동 프로브를 지난 16일 발표했다.

이 프로브는 측정회로에 주는 로딩이 매우 낮고, 낮은 노이즈 및 여러 애플리케이션에서 유연하게 사용하도록 다양한 팁을 제공한다.

좁은 공간에 여러 칩들이 밀집된 임베디드 시스템에서 우수한 신호 충실도를 달성하려면 깊게 묻혀 있고 간격이 좁은 프로빙 포인트에서 작업 해야하는 경우가 종종 있다. DH 시리즈 차동 프로브는 좁은 공간에서 작업이 용이하도록 매우 유연한 약 20Cm 리드에 부착된 한 쌍의 솔더 팁으로 작업 할 수 있다. 두 팁 모두 프로브의 전체 대역폭에서 25GHz를 제공한다. 또한 특정 팁을 사용하여 프로브의 감도를 특정 응용 분야에 쉽게 맞출 수 있다. DH-SI 팁의 입력 범위는 3.5V는 DDR 메모리 검증 및 디버그와 같은 애플리케이션에 적합하다. 진폭이 작고 노이즈가 적은 신호의 경우, 2V 입력 전압 범위를 제공하는 고감도 DH-SI-HS 팁이 적합하다.

두 가지 다른 팁도 제공한다. DH-HITEMP 고온 솔더 팁은 90Cm 리드와 16GHz 대역폭을 제공하며 온도 챔버 내에서 테스트가 이루어지는 경우 이상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DH-QL 어댑터는 텔레다인르크로이의 혼합 신호 프로브 팁을 DH 프로브에 연결하는 어댑터다.

프로브 팁이 연결되면 오실로스코프는 팁의 종류를 자동으로 인식하여 온보드 교정 데이터를 적용하므로 사용자의 추가 작업 없이 완벽하게 교정된 신호를 보장한다. 또한 사용자의 교정 작업없이 프로브와 팁을 사용할 수 있고, 자동으로 매칭하는 장점을 얻을 수 있어서 모든 상황에서 최적의 성능으로 사용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