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우스코, 전자 컴포넌트 제거 시 시간 절약하는 새로운 레버식 플런저 출시

(뉴미디어뉴스) 사우스코는 성공적인 캡티브 하드웨어 제품군에 손쉽게 전자 컴포넌트를 체결/체결 해제하게 해주는 레버 작동식 버전을 추가했다.

사우스코의 소형 레버식 56 스프링 탑재 플런저는 향상된 그립 기능으로 수작동이 용이하며, 좁은 공간에 컴포넌트를 설치하거나 제거할 때 시간을 절약해 준다.

사우스코의 레버식 56 스프링 탑재 플런저는 레버가 작동할 때 유용한 열림 유지 기능을 제공한다. 즉 플런저가 체결 해제되면 육안으로 확실히 볼 수 있고, 플런저를 접힘 위치로 유지하는 게 가능하므로 손쉽게 제거할 수 있다. 한 번의 동작으로 작동되는 레버식 56 스프링 탑재 플런저는 들어 올린 다음 회전하는 2단계를 거쳐야 체결 해제할 수 있는 기존의 원형 노브 열림 유지 버전보다 시간이 절약된다.

또한 이 레버식 56 스프링 탑재 플런저는 프리즘 색상으로 제공되므로 사용 구역에 따라 차별화할 수 있으며 스레드인, 플레어인, 프레스인 설치 옵션을 적용할 수 있다.

한국사우스코 정하석 지사장은 “그립 기능이 뛰어난 레버식 56 스프링 탑재 플런저는 신속한 수작동으로 체결/체결 해제할 수 있어 HDD 캐리어, 금속 트레이, 전원 공급 장치 등 다양한 전자 사용 분야에서 컴포넌트를 설치하고 교체하는 데 편리하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