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라마다 속초, 크리스마스 & 윈터 프로모션

(뉴미디어뉴스) 호텔 라마다 속초는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맞이하여,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먼저 바다를 보며, 감미로운 노래와 함께 와인을 즐길 수 있는 ‘스노윙 나이트 라이브’ 공연은 바다가 보이는 넓은 테라스 카페 씨가든에서 진행되며, 호텔 방문 고객을 위한 감사 프로모션으로, 발라드, 팝, 재즈, 어쿠스틱 등 다양한 장르로 구성되어 깊어 가는 겨울 저녁의 정취를 만끽할 수 있다.

또한 ‘스노윙 나이트 라이브’ 공연과 함께 맥주와 와인, 따뜻한 커피와 함께 다채로운 메뉴를 즐길 수 있다. 오는 12월 31일까지 매주 금,토 진행되는 ‘스노윙 나이트 라이브‘ 공연은 카페 씨가든에서 무료로 즐길 수 있다. 오는 12월 20일부터 12월 31까지는 매일 진행된다.

호텔 라마다 속초 뷔페에서 크리스마스를 맞이하여 스페셜 디너 뷔페를 선보인다. 메인으로는 칠면조와 스노우크랩을 만나볼 수 있으며, 그외 신선한 활어회와 참치, 꿔바로우와 문어 샐러드 등이 제공된다.

다채로운 메뉴와 함께 특별한날 소중한 사람과 함께 뜻 깊은 저녁을 보낼 수 있다. 기간은 오는 12월 21일 ~ 2020년 1월 1일까지 진행되며(12월 23일, 26일 제외), 가격은 성인 5만5000원 소인 2만7500원이다.

호텔 라마다 속초는 지상 20층 556개의 객실을 보유한 속초 유일의 대규모 호텔로, 뛰어난 전망과 접근성이 특징이다. 서울에서 차량으로 약 2시간 거리에 위치해 있으며, 속초 고속버스터미널까지 차량으로 7분 이내면 도착이 가능하고 대포항까지 도보 1분, 중앙시장 차량 10분, 설악산 여행은 차량 15분 정도면 이동할 수 있다. 더불어 다양한 타입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어 연인, 친구, 가족 등 연령대나 형태에 구애 받지 않고 이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