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더페이스샵 겨울 선크림 ‘파워 롱래스팅 모이스처 선’ 출시

강력한 자외선 차단력에 촉촉한 보습력 더해 겨울철 바르기 좋은 선크림
히알루론산과 판테놀 함유한 보습 진정 성분이 건조한 피부 촉촉하게 케어

(뉴미디어뉴스) 자연주의 화장품 더페이스샵이 춥고 건조한 겨울철 날씨에 바르기 좋은 ‘파워 롱래스팅 모이스처 선’을 출시했다.

‘파워 롱래스팅 모이스처 선’은 더페이스샵의 대표 선케어 제품인 ‘파워 롱래스팅 선’의 모이스처 버전으로 보습막과 자외선차단막의 2중 레이어링으로 건조하고 약해진 겨울철 피부를 지켜주는 선크림이다. 메마른 피부를 당김 없이 가꿔주는 보습 진정 성분을 함유해 피부를 오랜 시간 촉촉하게 유지시키고 강력한 자외선 차단 기능으로 일상 생활은 물론 야외 활동에서 노출되는 자외선까지 방어해준다.

또한 피부에 촉촉하게 흡수되는 보습 크림 같은 제형으로 백탁 현상이나 겉도는 느낌 없어 남녀 구분 없이 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더페이스샵은 과거에는 여름에만 중요성이 대두되던 선 제품이 자외선 차단제의 중요성이 알려지며 계절 구분 없이 사계절 대표 품목으로 자리 잡았다며 이번 신제품은 강력한 선케어 기능에 보습 성분을 더해 건조한 겨울철에도 피부가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는 보습 선크림이라고 밝혔다.

파워 롱래스팅 모이스처 선을 포함한 파워 롱래스팅 선 라인의 전 제품은 전국 더페이스샵 및 네이처컬렉션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다.

파워 롱래스팅 모이스처 선의 중량과 가격은 각각 50ml, 1만8000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