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셀 드라이어, 또 한 번의 표준 설정: XLERATOR 핸드 드라이어 모델, 50% 길어진 수명과 업계를 선도하는 7년 보증 제공

가격 인상 없이 혜택 제공

(뉴미디어뉴스) 엑셀 드라이어의 혁신이 계속되고 있다.

자사의 대표 제품인 XLERATOR® 핸드 드라이어가 마침내 에너지 효율적인 고속 제품 카테고리를 만들고 성능, 신뢰성 및 고객 만족에 대한 새로운 표준을 설정했다. 엑셀 드라이어는 가격 인상 없이 50% 길어진 수명과 업계를 선도하는 7년의 보증기간을 제공하는 개선된 제품을 제공함으로써 새로운 업계 표준을 또 한 번 설정했다.

지난 12월 1일부로 모든 XLERATOR® 및 XLERATOReco® 핸드 드라이어 제품들은 7년간 보증된다. 여기에는 모든 부품이 포함되며 특히 모터까지 해당된다. 시중에 나와 있는 타사 핸드 드라이어 제품은 대부분 보증기간이 1년에서 5년 정도로 짧다. 윌리엄 개그넌 엑셀 드라이어 마케팅 영업 부사장은 소비자들에게 구매를 고려 중인 드라이어 제품의 보증 내용을 꼼꼼히 검토해볼 것을 제안한다.

그는 “일부 제조사들이 더 긴 보증기간을 제공하지만 세부 사항을 검토해보면 대부분 모터는 3년간만 보증되고 센서는 불과 1년만 보증된다. 이 두 가지 모두 핸드 드라이어 기능에 핵심적인 부품이기 때문에 엑셀 드라이어는 7년의 보증기간을 제공한다”고 강조했다.

최근에 다른 유명 핸드 드라이어 제조사들이 제품이나 보증기간에 합리적인 개선도 없이 제품 가격을 인상했다. 반면 엑셀 드라이어는 탁월한 제품 개선 및 보증기간 연장에도 불구하고 가격을 올리지 않았다.

XLERATOR의 제품 수명과 타사와 비교할 수 없는 보증으로 이미 최고였던 제품이 더욱 개선되었다. 개그넌은 “고객이 신뢰할 수 있는 믿을 수 있는 제품을 만드는 데 자부심을 가지고 있다”며 “우리 제품을 개선하고 고객들에게 더 많은 가치를 제공하기 위한 방법을 언제나 모색하고 있다. 이번에도 제품 개선을 통해 또 한 번의 목표를 달성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