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서울드래곤시티, 새해맞이 푸드 익스체인지 뷔페 할인 3종 프로모션 실시

푸드 익스체인지 재료 본연의 맛 살린 신선한 프리미엄 뷔페로 프라이빗한 모임에 안성맞춤
용산구 지역 주민 및 인근 직장인·사전 예약 단체 고객과 여성 고객 등 푸드 익스체인지 애용한 고객층 위한 특별 감사 할인 프로모션 진행

(뉴미디어뉴스) 신개념 라이프스타일 호텔플렉스 서울드래곤시티의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푸드 익스체인지’가 2020년을 맞아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3종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서울드래곤시티를 많이 방문하는 용산구 구민 및 직장인, 단체 손님, 여성 고객을 위해 오는 1월 13일부터 11월 30일까지 최대 30%까지 할인된 금액으로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용산구 거주민과 용산구에 위치한 회사 소속 직장인에게 2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아이 러브 용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아이 러브 용산’ 프로모션은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주중 저녁에 이용 가능하며 용산구민 또는 용산구 직장인임을 입증할 수 있는 신분증과 명함을 제시하면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특별한 날을 기념하는 가족 모임이나 회식 등 각종 모임을 준비하고 있다면 ‘얼리 버드’ 프로모션이 제격이다. 행사일 60일 이전에 성인 스무 명 예약을 보장할 경우 주중 점심은 5만2500원, 주중 저녁은 7만1250원, 주말 및 공휴일에는 점심과 저녁 동일하게 8만750원으로 기존 금액에서 최소 15%에서 최대 30%까지 할인된 금액으로 즐길 수 있다.

마지막으로 주중 점심을 여유롭고 즐기고 싶은 모든 여성을 위한 ‘오! 마이 런치’는 2019년 인기에 힘입어 2020년에도 돌아 왔다. ‘오! 마이 런치’ 프로모션은 기존 주중 점심가격에서 27% 할인된 5만5000원에 이용할 수 있다.

호텔 서울드래곤시티는 2019년에 찾아주신 많은 고객분들 덕분에 ‘푸드 익스체인지’가 용산의 맛집으로 떠오를 수 있었다고 밝혔다. 이어 할인 혜택을 통해 더욱 많은 분들이 부담 없이 푸드 익스체인지를 즐길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라며 2020년에도 풍성한 미식 프로모션을 지속적으로 마련할 계획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푸드 익스체인지 3종 할인 프로모션은 멤버십, 소셜, 식음 바우처 등과 중복 할인이 불가하며 예약 및 자세한 사항은 호텔 서울드래곤시티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