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7회 이벤트 종합 엑스포 도쿄·라이브 엔터테인먼트 엑스포 도쿄, 2주 후 개최

(뉴미디어뉴스) 제7회 ‘이벤트 종합 엑스포 도쿄’와 ‘라이브 엔터테인먼트 엑스포’가 560개 참가사와 3만3000명의 참관자가 한자리에 집결하여 드디어 2주 후에 개최된다.

● 수준 높은 비즈니스를 위한 최적의 장: 2주 후로 개최 임박!

일본 최대 이벤트 & 어뮤즈먼트를 위한 전시회인 ‘제7회 이벤트 종합 엑스포’에는 세계 각국의 최신 어뮤즈먼트 놀이기구/시설 및 관련제품이 전시된다.

‘제7회 라이브 엔터테인먼트 엑스포 도쿄’에서는 최신 라이브 엔터테인먼트 & e스포츠 관련 제품/서비스가 집결한다. 개최장소는 일본, 마쿠하리 메세로 도쿄역에서 23분이 소요된다.

● ‘어뮤즈먼트 월드’ & ‘e스포츠 비즈니스 월드’ 신규 개최

이번에 이벤트 종합 엑스포 도쿄 내에서 ‘어뮤즈먼트 월드’와 라이브 엔터테인먼트 엑스포 내에서 ‘e스포츠 비즈니스 월드’가 특별존으로 각각 신설 개최된다.

‘어뮤즈먼트 월드’에서는 놀이기구, 다크 라이더, VR, 고무로 된 놀이기구 등 다양한 레저 시설을 선보이며 ‘e스포츠 비즈니스 월드’에서는 라이브 방송 서비스, e스포츠 운영/기획사, 스포츠 운동선수를 위한 서비스 등이 각각 전시된다. 이와 같이 신규 특별존이 새로 추가되면서 e스포츠 스폰서, e스포츠팀/선수 및 미디어를 위한 최고의 비즈니스 플랫폼이 될 것이다.

동콘셉트 타 전시회 전시공간 및 참가사수 대비 ‘최대’ 상기 수치는 동시 개최 포함한 예상 수치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