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는 내 운명, 배우 하도권, 첫눈에 반한 아내…아내에게 난 ‘경계 대상’이었다 ‘웃음’

(뉴미디어뉴스) SBS ‘동상이몽 시즌 2 - 너는 내 운명’ 배우 하도권이 두 살 연상 아내와의 러브스토리를 최초로 공개했다.

지난 23일(월) 밤 11시 방송된 SBS ‘동상이몽 시즌 2 - 너는 내 운명’에 배우 하도권이 스페셜 MC로 출연했다. 지난달 종영한 드라마 ‘스토브리그’에서 에이스 투수 강두기 역으로 강렬한 인상을 남긴 배우 하도권은 최근 진행된 ‘너는 내 운명’ 스튜디오 녹화에서 유쾌한 반전 입담을 뽐냈다.

이날 하도권은 그동안 방송에서 공개되지 않았던 결혼 생활에 대한 이야기를 처음으로 공개해 관심을 집중시켰다. 결혼 17년 차를 맞은 하도권은 두 살 연상의 아내와 결혼해 슬하에 아들과 딸을 두고 있다. 또한, 그의 아내는 애니메이션 '짱구는 못 말려'의 ‘짱아’ 등 다양한 작품에서 활약을 펼친 유명 성우로 알려져 스튜디오 MC들의 놀라움을 자아냈다.

하도권은 아내를 보고 첫눈에 반하게 된 러브스토리를 밝히기도 했다. 그는 “저 멀리서 아내가 걸어오는데 딱 보이더라. 마음에 들었다. ‘되게 매력 있다’라고 생각했다”라며 말문을 열었다. 이어 그는 “당시 나는 성악할 때라 몸무게도 한 100kg 정도 됐고, 파마머리에 수염까지 길러 거의 예수님처럼 보였다. 와이프는 ‘저 사람만 잘 피해 다니면 괜찮겠다’라고 생각했다더라”라며 자신이 아내의 ‘경계 대상’이었음을 밝혀 웃음을 안겼다.

스페셜 MC 배우 하도권이 출연한 ‘너는 내 운명’은 지난 23일(월) 밤 11시 SBS ‘너는 내 운명’에서 방송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