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피아, ‘전지적 독자 시점’ 웹툰 론칭 기념 굿즈 이벤트 진행

‘전지적 독자 시점’ 원작 웹소설 열람 시 포스터와 북램프 증정
문피아 단독 ‘전지적 독자 시점’ 일괄 대여 30% 할인
이벤트 기간 내 골드 충전 시 무료 대여권 최대 50개 증정

(뉴미디어뉴스) 문피아는 공전의 히트를 기록한 웹소설 ‘전지적 독자 시점’의 네이버 웹툰 론칭을 기념해 7월 4일까지 40일간 공식 굿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지난 27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전지적 독자 시점 및 이벤트 작품을 300편 이상 열람한 모든 회원에게 포스터 2종을 증정하는 행사다. 또 작품 5편 열람 시마다 지급되는 응모권을 이용해 전지적 독자 시점 북램프에 응모할 수 있다. 응모권의 수가 많을수록 당첨 확률이 높아지며 500개 한정판으로 제작돼 추첨을 통해 당첨자를 선정한다. 아직 공개되지 않은 신규 일러스트로 포스터가 제작되는 만큼 팬들의 이벤트 참여 열기가 뜨거울 것으로 예상된다.

문피아는 이벤트 기간 단독으로 전지적 독자 시점을 3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며 골드 충전 시 무료 대여권을 최대 50개까지 증정한다. 무료 대여권은 충전 금액에 따라 차등 지급되며 전지적 독자 시점과 이벤트 작품에 한해 사용할 수 있다.

웹툰의 원작인 웹소설 전지적 독자 시점은 누적 조회 수 1억을 돌파하는 등 큰 인기 속에서 2020년 2월 완결됐다. 광범위한 세계관과 예측 불가능한 반전을 거듭하는 전개로 두꺼운 팬층을 확보한 전지적 독자 시점은 어느 날 자신이 읽던 소설의 내용대로 바뀌어 버린 멸망한 세계에서 주인공 ‘김독자’가 대체 불가능한 히어로로 탈바꿈되는 과정을 그렸다.

전지적 독자 시점 공식 굿즈 증정 이벤트는 문피아 홈페이지와 앱에서 참여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