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서울드래곤시티, 프랑스 감성 듬뿍 담은 ‘테이스트 오브 프렌치 썸머’ 패키지 출시

그랜드 머큐어 객실 1박에 모던 프렌치 비스트로 ‘알라메종 와인 앤 다인’ 이용권 제공

(뉴미디어뉴스) 신개념 라이프스타일 호텔 플렉스 서울드래곤시티가 여름 휴가 시즌을 맞아 프랑스 요리로 맛있는 먹캉스를 즐길 수 있는 ‘테이스트 오브 프렌치 썸머’ 패키지를 선보인다.

서울드래곤시티의 하이엔드 브랜드인 그랜드 머큐어 앰배서더 호텔 앤 레지던스 서울 용산에서 준비한 ‘테이스트 오프 프렌치 썸머’ 패키지는 여권 없이 즐기는 프랑스 감성 여행을 콘셉트로 그랜드 머큐어 객실 1박, 알라메종 와인 앤 다인 리조또 또는 파스타 중 택 1(2인 기준), 커피 2잔 ,피트니스 이용 혜택으로 구성된다.

알라메종 와인 앤 다인은 모던 프렌치 비스트로 형식의 이국적인 레스토랑으로 풍미 가득한 프렌치 퀴진을 제공한다. 특히 오리 다리 콩피, 비프 굴라시 수프, 새우 불오방 등 한국인 입맛에 맞춘 모던 유러피안 메뉴가 돋보이는 레스토랑이다.

서울 도심 속에서 프랑스 미식 여행을 할 수 있는 테이스트 오브 프렌치 썸머 패키지는 오늘인 7월 1일부터 오는 8월 31일까지 이용 가능하며 금액은 24만7500원부터 이다.

한편 알라메종 와인 앤 다인에서는 기존 매월 단 하루 디너에만 선보이던 ‘셰프 초이스’를 7월 27일부터 8월 2일까지 일주일간 런치와 디너로 확대 운영하기로 했다. 이번 7월 셰프 초이스는 해외여행을 떠나지 못하는 아쉬움을 담아 이탈리아 베네치아 지역 요리를 선보인다. 프로슈토로 감싸 구운 모짜렐라와 루꼴라 샐러드, 세피아 먹물 리조또, 복숭아 멜바를 곁들인 바닐라 젤라또의 세 코스와 이탈리아 화이트 와인 1잔을 제공한다. 금액은 7만원(부가세 포함)이다.

서울드래곤시티는 해외여행을 떠나기 어려운 요즘 시기에 고객이 간접적으로나마 국내에서 프렌치 감성의 미식 여행을 통해 프랑스 감성을 느낄 수 있는 ‘테이스트 오브 프렌치 썸머’ 패키지를 준비했다며 특급호텔 셰프의 노하우가 담긴 요리로 즐거운 먹캉스를 즐기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테이스트 오브 프렌치 썸머 패키지에 대한 문의 및 자세한 사항은 호텔 서울드래곤시티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패키지에 포함된 피트니스 이용 혜택은 객실 타입별로 상이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