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운우리새끼, ‘유유짠종’ 임원희, 정석용X ’탁궁’ 탁재훈, 이상민! 달콤살벌? 환장의...

(뉴미디어뉴스)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짠내 커플 임원희, 정석용과 환상의 티키타카 커플 이상민, 탁재훈이 뭉쳤다.

이날, 임원희와 정석용은 이상민과 함께 탁재훈이 살고 있는 제주도를 방문했다. 특히, 상민은 한껏 들떠 오픈카까지 준비하며 남다른(?) 허세를 뽐냈다.

그런데, 상민의 계획과 달리 예상치 못한 돌발 상황(?)이 발생하며 모두의 불만이 빗발쳤다. 특히, 탁재훈은 “그러니까 이런 차를 왜 빌렸냐!”라며 울분을 터뜨리기도 했다.

네 사람의 위기는 계속됐다. 기대감을 안고 들린 맛집에서 ‘궁슐랭’ 이상민이 뜻밖의(?) 메뉴를 주문해 임원희를 당황하게 만들었다. 지켜보던 母벤져스 역시 “왜 제주도까지 가서 저걸 먹어~?” 라며 탄식을 금치 못했다.

그뿐만 아니라, 자존심이 걸린 커플 당구 대결이 펼쳐져 기대감을 자아냈다. 하지만 단합은커녕 커플들 간의내부 분열(?)만 일어나 우정에 금이 갈 뻔한 위기가 찾아왔다. 급기야, 재훈은 이상민과 유유짠종 커플을 향해 “서울로 돌아가라!”라며 버럭(?) 화를 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한편, 녹화장에는 정석용의 어머니가 ‘특별’ 출연해 뜨거운 관심이 쏟아졌다. 깜짝 등장한 석용의 어머니는 아들에 대한 귀여운(?) 자랑을 이어가던 것도 잠시, 정석용이 결혼에 대한 폭탄 선언(?)을 고백하자 한숨을 연발했다.

뭉쳐서 더 웃긴 ‘유유짠종’ X ‘탁궁’ 네 남자의 티격태격 케미는 지난 12일 일요일 밤 9시 5분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 방송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