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사표’ 나나 비밀장소 찾은 박성훈, 드디어 마음 여나 ‘로맨스 기대’

'출사표’ 나나X박성훈, 설렘과 코믹 사이 ‘귀요미 로맨스 커플’
‘출사표’ 측 “7~8회, 나나X박성훈 관계 큰 변화” 스포

(뉴미디어뉴스) ‘출사표’ 나나의 비밀장소를 혼자 찾아간 박성훈, 이제 자신의 마음을 알게 될까.

KBS 2TV 수목드라마 ‘하라는 취업은 안하고 출사표’ 속 구세라(나나 분)와 서공명(박성훈 분)의 로맨스가 불붙기 시작했다. 여전히 만나기만 하면 티격태격하지만, 서로가 다른 이성과 있는 모습을 보면 불끈불끈 질투심이 샘솟기 시작한 것이다.

자신의 마음을 먼저 자각한 것은 구세라 쪽이다. 서공명을 바라볼 때 문득문득 구세라의 가슴이 뛰기 시작한 것. 이에 구세라는 술김에 서공명에게 “나는 내 마음을 너한테 킵했다”라고 외쳤다. 그러나 서공명이 윤희수(유다인 분)의 차에서 내리는 걸 목격한 후 화가 난 구세라는 서공명에게 “킵 취소! 삭제했다”라고 메시지를 보내며 이글이글 질투심에 불타올랐다.

서공명은 아직 구세라를 향한 자신의 마음이 무엇인지 정확하게 인지하지 못하고 있는 상황. 이에 서로 킵하자며 다가오는 구세라에게 서공명은 “왜 저래 진짜”라고 멋쩍어하며 돌아섰다. 그러나 구세라를 돕기 위해 이른 새벽부터 문을 열어주는 등 자신도 모르게 구세라를 신경 쓰고 있다. 특히 ‘굿모닝’이라며 온 구세라의 메시지에 출근길 발걸음마저 가벼워지는 모습을 보이기도.

이에 두 사람의 관계 변화에 많은 시청자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두 사람이 언제쯤 서로의 마음을 알게 될 것인지, 언제쯤 가까워질지 궁금해하는 것. 이런 가운데 7월 21일 ‘출사표’ 제작진이 구세라가 없는 구세라만의 비밀 장소 ‘충전소’를 홀로 찾아간 서공명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사진 속 서공명은 홀로 벤치에 앉아 있다. 그가 있는 곳은 앞서 구세라가 마음이 허전할 때마다 혼자 찾는다는 일명 ‘구세라 충전소’. 앞서 구세라는 이곳에서 찍은 사진을 서공명에게 보내며 자신의 마음을 드러냈다. 서공명이 이곳을 어떻게 찾은 것인지, 왜 혼자 이곳에 있는 것인지, 그가 이곳에서 전화를 건 상대는 누구일지 궁금증이 증폭된다.

이와 관련 ‘출사표’ 제작진은 “이번 주 방송되는 ‘출사표’ 7~8회에서는 구세라와 서공명의 관계가 변화를 맞는다. 언제나 위기일발인 구세라와 그런 구세라 곁에서 늘 당황하는 서공명. 두 사람이 티격태격하는 친구에서 어떤 사이로 달라질지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 이와 함께 나나, 박성훈 두 배우의 사랑스러운 호흡에도 주목해주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중반부에 접어들며 귀여운 오피스 로코의 매력을 보여주고 있는 KBS 2TV 수목드라마 ‘하라는 취업은 안하고 출사표’ 7회는 오늘 7월 22일 수요일 밤 9시 30분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