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 Pick, 쌤과 함께" 이승현 아나운서, 10cm 힐에 10% 시청율 염원을 담아

(뉴미디어뉴스) 오는 8월 2일 저녁 7시 10분, KBS 1TV에서 첫 방송 예정인 "이슈 Pick, 쌤과 함께"의 메인 MC로 이승현 아나운서가 발탁됐다.

‘쌤과 함께’는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를 쌤으로 불러내 시대의 이슈를 쉽게 풀어내고 삶의 지혜를 얻는 강연 프로그램이다.

특히 배우 이종혁, 개그맨 유민상, 가수 윤하, 개그우먼 강유미, 유튜버 슈카등이 패널로 출연해 시청자의 눈높이에서 쌤과 소통하면서 쉽고 재미난 토크식 강연을 펼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메인 MC로 낙점된 KBS 이승현 아나운서는 첫 녹화에서부터 특유의 친화력과 공감력으로 상대방의 이야기를 잘 이끌어내 탁월한 진행능력을 보여주었다는 후문이다.

그는 ‘신설 강연 프로그램이 생긴다는 이야기를 듣고 내심 나에게 기회가 올까 기대했었는데 이렇게 맡게 돼서 너무나 영광이고 기쁘다. 모든 게 불분명하고 미래를 예측하기 힘든 이 시대에 많은 사람들에게 올바른 정보와 위안을 줄 수 있는 방송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쌤과 함께’는 오는 8월 2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일요일 저녁 7시 10분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