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우스코, E5 캠 래치 시리즈 확장해 신제품 출시

 

(뉴미디어뉴스) 사우스코가 E5 캠 래치 시리즈를 확장해 여러 신제품을 출시했다.

확장형 하우징 버전은 두꺼운 패널에도 사용할 수 있고 롤러 캠 옵션은 부적합한 가스켓 압축을 보정해주며 평면형 장착 컵 스타일 액세서리는 실링 기능을 제공한다.

사우스코의 확장형 하우징 E5 고정 그립 캠 래치는 최대 52mm 두께의 패널 및 도어에도 사용할 수 있다. 이 확장형 하우징 E5 고정 그립 캠 래치는 경하중 압축을 제공하며 설계 시 에너지 효율성이 핵심 고려 사항인 사용 분야, 예를 들어 상업용 HVAC 업계에 쓰이는 단열 함체 설계에 이상적이다.

사우스코 E5 캠 래치 시리즈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플라스틱 롤러 스타일 캠은 더 적은 힘으로 작동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간단한 함체 구조에서 경하중 압축 기능도 제공한다. 확실한 캠 체결 및 최대 2mm의 경하중 압축을 지원하는 이 롤러 캠으로 작동 중 진동 및 소음을 해결할 수 있다. 사용자가 래치를 작동할 때 캠 롤러가 부드럽게 프레임으로 굴러 들어가면서 마찰력을 최소화하므로 플랫 캠을 사용할 때처럼 도어 여닫기가 힘들지 않다.

롤러가 함체 프레임의 평면으로 가는 것을 차단하는 키퍼 옵션도 제공하는 이 롤러 캠으로 스크래치 없는 확실한 체결을 달성하고 마감 처리도 보호할 수 있다. 이 롤러 캠은 적은 힘으로도 작동할 수 있고 부적합한 가스켓 압축의 문제를 해결하는, 경제적이고 확실한 솔루션이다. 사우스코 E5 캠 래치뿐만 아니라 다른 사우스코 제품 시리즈, 즉 H3 스윙핸들 캠 래치, E3 VISE ACTION® 압축 래치, M1 압축 래치, 92 T자형 & L자형 핸들 캠 래치와도 호환된다.

사우스코가 새롭게 출시한 평면형 컵 액세서리는 모든 사우스코 E5 캠 래치 또는 E3 VISE ACTION® 압축 래치와 함께 사용하여 NEMA 4 및 IP65 방수/방진 요건을 충족할 수 있다. 이 평면형 컵을 사용하면 장착 지점을 홈으로 만들어 래치와 패널의 높이를 같게 할 수 있다. 스터드 또는 스루홀 장착 방식을 지원하므로 사용 분야의 요구 사항에 따라 유연한 설계가 가능하다.

한국사우스코 정하석 지사장은' E5 캠 래치 시리즈는 경제성과 간소화의 이점을 모두 제공한다. 즉, 1/4 회전으로 빠르게 액세스하고 유연한 모듈형 설계 지원으로 다양한 작동 및 크기 옵션을 적용할 수 있다. 이번 신제품으로 경하중 압축 및 실링이 필요한 다양한 사용 분야, 이를테면 HVAC 및 공업용 함체에서 안정적인 성능을 실현할 수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