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관광 산업, UVD 로봇의 자율 소독 로봇 도입 확대

전 세계 공항과 호텔, 기차역들이 UVD 로봇의 자율 소독 로봇을 도입해 안전을 강화함으로써 관광업 회복 꾀해

 

(뉴미디어뉴스) 미국여행업협회와 관광경제 연구기관이 발표한 바에 따르면 올 한해 전 세계 관광 산업의 손실이 5050억달러에 이를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UVD 로봇의 자율 소독 로봇을 배치하는 호텔과 기차역, 공항이 늘고 있다고 UVD 로봇이 발표했다.

UVD 로봇의 완전 자율 이동 로봇은 UVC 광선과 대량의 소독 전문 앱을 통합해 종합 소독 제어 및 예방 솔루션을 제공, 표면은 물론 공기 중에 떠다니는 박테리아나 바이러스를 제거한다.

페르 줄 닐센 UVD 로봇 최고경영자는 '관광업계와 서비스업계가 한층 높아진 관광객들의 안전 및 청결 기대치에 부응하기 위해 매진하고 있다'며 'UVD 로봇의 자율 소독 로봇은 간단하고 안전하며 효율적이기 때문에 점점 더 많은 호텔과 공항, 기차역들이 UVD 로봇과 협력해 호텔 수준의 소독 솔루션을 배치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UVD 로봇은 관광 산업의 회복에 중차대한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는 생각에 기쁘기 그지없다'고 덧붙였다.

UVD 로봇의 자율 소독 로봇을 도입한 사례는 다음과 같다.

- 요텔 보스턴이 UVD 로봇 기술을 배치해 비어 있는 객실이나 대중 시설을 청소하고 소독한다.

- 클라리온 호텔과 콘글레스 코펜하겐 공항이 UVD 로봇의 자율 소독 로봇을 도입해 회의실이나 공공 시설을 소독한다.

- 제럴드 R. 포드 국제공항이 UVD 로봇의 자율 소독 로봇을 이용해 수화물 수취대와 화장실, 승객 체크포인트, 검문대 등을 영업시간 이후에도 소독한다.

-영국 런던 히스로 공항은 이미 수 개월 전에 UVD 로봇의 자율 소독 로봇을 배치해 이용하고 있다.

-영국 런던 세인트판크라스 인터내셔널역이 UVD 로봇의 자율 소독 로봇을 배치해 역내 화장실을 소독한다.

이 외에 중동 관광업계에서 다수의 프로젝트가 추진되고 있다. 카타르 하마드 국제공항을 예로 들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