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우저, YAGEO Group의 신규 자동차 콘텐츠 스트림 공개

 

(뉴미디어뉴스) 전 세계에 최신 반도체 및 전자부품을 공급하는 공인 유통기업 마우저 일렉트로닉스는 기술 혁신과 첨단 자동차 솔루션의 선두주자인 YAGEO Group (야교그룹)과 협력해 자동차 산업의 신제품과 트렌드에 초점을 둔 신규 콘텐츠 스트림을 공개했다.

설계자와 엔지니어는 홈페이지를 찾아 해당 플랫폼에 액세스할 수 있다.

YAGEO Group에는 재료공학 분야에서 폭넓은 경험과 전문성을 갖춘 혁신적인 전자 부품 회사인 케멧(KEMET), Pulse Electronics 및 YAGEO가 포함된다. 자동차 설계가 복잡한 전자 장치, 연결성, 성능 및 자동화를 포함하도록 발전하면서 설계 요구 사항을 충족하면서도 안전하고 안정적인 운전 경험을 제공하려면 고품질 부품이 필요하다. 마우저와 YAGEO Group의 신규 리소스 사이트는 차세대 자동차 솔루션 제작에 필요한 제품, 설계 전략, 기술 세부 정보에 대한 포괄적인 컬렉션을 제공한다.

신규 온라인 콘텐츠 플랫폼은 30개의 기술 기사, 비디오, 웨비나 및 백서를 제공하며, 해당 자료들은 최신 자동차 애플리케이션과 특정 설계 요구 사항에 대한 중요한 통찰력을 제공한다. 각 콘텐츠에는 YAGEO Group에 속한 회사들의 솔루션에 대한 제품 정보가 포함돼 있어 각 애플리케이션을 해결하는 데 필요한 기술 지식과 제품에 엔지니어를 연결한다.

마우저는 자동차 산업을 위한 다양한 애플리케이션별 제품을 포함해 포괄적인 YAGEO Group 제품을 제공한다. KEMET R71H 고온 AEC-Q200 인증 필름 커패시터는 -55~+125°C의 확장된 작동 온도 범위에서 역률 보정과 펄스 애플리케이션을 지원하므로 까다로운 자동차 애플리케이션에서도 커패시터를 사용할 수 있다.

YAGEO 자동차 TVS 다이오드는 높은 신뢰성과 빠른 응답 속도를 제공해 낙뢰를 비롯한 과도 전압 이벤트로부터 민감한 전자 장비를 보호한다. Pulse Electronics PM21x 변압기는 다양한 저전력 자동차 애플리케이션에 이상적인 고절연 장치다. IATF 및 AEC-Q200 인증 변압기는 고전압 소스 간의 애플리케이션 및 안전 절연을 제공한다.

YAGEO Group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신규 콘텐츠 플랫폼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하거나 볼 수 있다.

글로벌 공인 유통기업 마우저 일렉트로닉스는 전 세계에서 가장 다양한 최신 반도체 및 전자부품을 재고로 보유하고 있으며 당일 발송이 가능하다. 마우저의 고객은 제조사가 생산해 출처 확인이 가능한 100% 정품을 구매할 수 있다. 마우저의 웹사이트에서는 고객이 더욱 빠르게 설계할 수 있도록 제품 데이터시트, 제조사별 레퍼런스 설계, 애플리케이션 노트, 기술 설계 정보, 엔지니어링 도구 및 기타 유용한 정보, 기술 지원 센터 등 광범위한 기술 지원 라이브러리를 제공한다.

엔지니어는 마우저가 제공하는 무료 전자 뉴스레터를 통해 오늘날의 흥미로운 제품, 기술 및 애플리케이션 뉴스를 계속 접할 수 있다. 마우저의 이메일 뉴스 및 레퍼런스 구독은 고객과 가입자의 고유한 프로젝트 요구 사항에 따라 맞춤화할 수 있다. 마우저는 다른 어느 유통기업보다도 엔지니어에게 더 많은 맞춤형 서비스와 제어 권한을 제공한다. 새로운 기술, 제품 동향 등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등록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