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제분, 프랑스 잼 ‘꽁피튀르 파리지엥’ 29CM서 입점 기념 이벤트 실시

 

(뉴미디어뉴스) 프랑스 파리의 프리미엄 잼 브랜드 '꽁피튀르 파리지엥(CONFITURE PARISIENNE)'이 온라인 셀렉트숍 29CM에서 입점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대한제분이 수입해 국내 론칭한 프랑스 오트 쿠튀르 잼 '꽁피튀르 파리지엥'은 오르세 박물관과 유명 셰프 등 다양한 브랜드와 컬래버 프로젝트를 진행하며 미식의 나라 프랑스는 물론 뉴욕, 런던 등 최고급 백화점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화학 첨가물을 빼고 시트러스 펙틴과 비정제 사탕수수로 단맛을 내 맛과 건강을 함께 추구하는 게 다른 제품들과 차별점이다.

또 깐깐하게 골라내 신선하고 친환경적인 제철 과일과 부르고뉴 레드와인, 발로나 초콜릿 등의 원료를 사용하고, 프랑스 전통 구리 솥 조리법으로 과일의 맛과 색을 보존해 만들어진다는 점도 특징이다.

제품은 △뱅블랑 뤼떼스 화이트 와인 △뉘생조르주 레드와인 △라즈베리 초콜릿 △얼그레이의 고급 스프레드 잼 4종과 △살구 △딸기 △라즈베리 △오렌지의 유기농 과일잼 4종이 출시됐으며, 2022년 1월 안에 △샴페인 블랑드블랑 △샴페인 로제 △밤&배 △뱅 로제의 향기로운 고메 잼 4종도 새로 선보인다.

패키지는 꽁피튀르 파리지엥의 고유 아이덴티티인 도자기를 연상시키는 화이트 패키지가 적용됐으며, 빛이 통과하지 못하도록 유리병에 하얀색 유약을 발라 잼의 맛을 오래 지킬 수 있다.

대한제분은 29CM의 꽁피튀르 파리지엥 잼 입점을 기념해 특별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가장 궁금한 맛과 기대평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1등 1명에게 500만원 상당의 럭셔리 호텔 숙박과 스파 서비스 2인 이용권, 꽁피튀르 파리지엥 디저트 세트를 증정한다. 2등(50명)에게도 꽁피튀르 파리지엥 기프트 세트가 제공된다.

이벤트는 29CM 내 응모 페이지에 댓글로 남기면 참여할 수 있으며, 2022년 1월 3일(월)까지 진행된다. 이와 함께 해당 이벤트 기간 꽁피튀르 파리지엥 모든 제품에 대해 최대 28%의 할인 이벤트도 병행한다.

대한제분 담당자는 '파리 시내에서 생산되는 유일한 잼인 꽁피튀르 파리지엥을 국내에 소개하고자 29CM에 입점해 대대적 프로모션을 시작했다'며 '잼을 사랑하는 프랑스 전통과 현대적 감각의 조화로 파리지엥들을 사로잡은 맛을 느끼실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