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BLE 바이블, 모니카-립제이 댄스 클래스 ‘춤’ 오픈

 

(뉴미디어뉴스) 온라인 클래스 플랫폼 'ViBLE 바이블'에서 스트릿 우먼 파이터 열풍의 주역이자 댄서들의 댄서인 모니카 & 립제이의 클래스 '춤'을 지난 4일 단독 오픈했다.

이번 '춤' 클래스에서 모니카 & 립제이는 댄스의 장르를 뛰어넘어 자신의 생각을 춤으로 표현하는 방법, 춤에 대해 갖춰야 할 댄서의 자세 등 댄서라는 직업에 대한 현실 조언과 함께 자신들만의 춤을 선보일 예정이다.

클래스 내용은 △장르가 모니카 △왁킹이라는 희열 △스토리텔링 △립제이의 솔직함 △퍼포먼스 구성 △댄서의 몸 △모니카의 원동력 △플레이리스트 등으로 구성됐으며, 내용별로 모니카와 립제이로부터 춤에 대한 마음가짐부터 퍼포먼스의 A to Z까지 배울 수 있다. 댄서라는 직업에 호기심을 느끼는 입문자부터 자부심을 갖는 숙련자까지 춤을 좋아하는 누구나 즐길 수 있는 클래스가 될 전망이다.

모니카와 립제이는 '춤에 대한 저희의 이야기를 통해 저희의 '진짜'가 여러분에게도 와 닿았으면 하고 저희가 느낀 해방감을 함께 느낄 수 있었으면 좋겠다'며 '여러분이 스스로 찾아낸 자신만의 춤을 출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응원의 메시지를 밝혔다.

'ViBLE 바이블'은 PC, 스마트폰, 태블릿용 모바일 앱을 통해 이용할 수 있으며 마스터 1명의 클래스를 1년간 수강하는 SINGLE PASS (5만원), 모든 마스터 클래스를 1년간 수강하는 ALL PASS (9만9000원, 19만9000원에서 50% 할인 중) 등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