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화 전문기업 케이시시정공㈜, 2021년 매출 전년 대비 60% 성장

‘인터몰드 코리아 2022’ 및 ‘xEV TREND KOREA 2022’ 참가

 

(뉴미디어뉴스) 지난 3월 17일부터 19일까지 3일간 개최된 전기자동차 관련 엑스포 'xEV TREND KOREA 2022'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이번 전시회를 통해 2차 전지 생산 장비에 최적화된 신제품 'B10 시리즈'의 우수한 기술력을 소개하며 국내외 바이어 유치 및 관련 산업 내 네트워크 확장의 발판이 되었다.

케이시시정공은 1992년 설립되어 유공압실린더, 공압솔레노이드 밸브, 진공 패드, 에어클린 유니트, 그리퍼, 스피드 컨트롤러 등을 주력제품으로 제조하고 있는 기업으로 자동차 부품 시장의 80%는 외산 의존도가 높았던 시장에서 국산화에 성공해 기술력을 인정받으며 국내 대기업에 공급하고 있다. 또 해외 네트워크를 확장하며 한국의 우수한 기술력을 전 세계에 알려 현재도 해외에서도 한국 제품이라고 하면 고성능에 합리적인 제품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지속적인 2차 전지 시장에 대응이 가능한 품목을 확대, 개발에 힘쓰며 제품 경쟁력 강화를 통해 2021년 12억 4천만원의 매출을 기록했다. 이는 전년 대비 60% 증가한 수치이다. 특히 코로나19로 혼란이 가중된 해외 시장에서도 'B10 시리즈' 제품의 주문이 점차 늘어가고 있는 추세이다.

케이시시정공 관계자는 앞으로 더 많은 성장을 이루기 위해 영업 영역을 확대한다는 방침이다. 현재 미국 아마존에 입점하여 사용자 및 대리점의 판매가 이루어지고 있으며, 향후 중국의 타오바오, 알리익스프레스 등 타 오픈마켓에 입점할 계획으로 4차산업 기술 발전에 따라 제품개발에 박차를 가해 해외에서도 기술력을 인정받아 경쟁력 있는 회사로 거듭나도록 최선을 다하고자 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