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 골프 예약 사이트 골프T, 골프딕과 ‘방콕 골프 패키지’ 상품 출시

 

(뉴미디어뉴스) 태국 전역 40여개 도시에서 120여개 골프장의 예약 서비스를 제공하는 태국 No. 1 골프 예약 사이트 골프T(GOLFT)는 태국 현지 대표 골프 플랫폼 골프딕(golfdigg)과 함께 위드 코로나 시대 골퍼들을 위한 방콕 고품격 골프 패키지를 출시했다.

코로나19 사태가 장기화하면서 국내 골프장 이용객은 늘어나지만 해외 골프 투어는 어려운 가운데 일부 국내 골프장들이 그린피, 카트비, 캐디비 등 관련 비용을 올리면서 불만이 나오고 있다.

이런 불만은 해외 골프 여행 대기 수요로 이어지고 있고, 위드 코로나 시대가 본격적으로 시작되면 많은 골퍼가 해외로 나갈 게 불 보듯 뻔한 상황이다. 실제로 현지 코로나 관련 출입국 정책으로 출입국이 자유롭지 못한 환경에서도 일부 태국 지역 골프장은 연일 문전성시를 기록하고 있다.

이런 수요에 맞춰 골프T가 준비한 고품격 태국 골프 패키지 시리즈는 태국 전역을 지역별로 나눠 지역 대표 고품격 명문 골프장들을 패키지로 묶어 투어하며 매일 다른 골프장을 즐길 수 있는 게 특징이다. 이번에 선보이는 방콕 패키지 1탄은 △니칸티CC △수완CC △로얄젬스CC가 포함되며 다양한 특색의 골프장을 체험할 좋은 기회가 될 수 있다.

1991년 Mr. Gary Roger Baird가 디자인한 로얄젬스 골프 앤 스포츠 클럽 방콕은 태국 왕실이 운영하는 2개 골프장 가운데 하나다. 타이 오픈 골프 대회가 최초로 열린 골프장으로 유명하며 타이CC, 알파인CC와 함께 방콕 근교 3대 골프장으로 불리고 있다.

니칸티 골프클럽은 '만족하다', '기분 좋다'라는 두 가지의 뜻을 갖고 있으며 방콕 최고급 신흥 명문 골프장 가운데 하나다. 태국 최고 코스 설계자 가운데 한 명인 쿤 오프가 설계했는데 전 세계 어디서도 볼 수 없는 구성인 6홀씩 3개의 코스로 돼 있다. 전 세계 유명 18기의 골프 코스를 그대로 재현하면서 최고급 시설의 클럽하우스와 수준 높은 레스토랑을 갖춰 한국 여성 골퍼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수완 컨트리클럽은 Weeyos Design사가 디자인한 아름다운 골프장으로 2010년 아시안투어 인터내셔널 토너먼트, 2011년 타일랜드 오픈 등이 개최된 곳으로 유명하다. 프로들도 극찬하는 세심한 코스 관리 덕에 한국 싱글 골퍼들 사이에서 인기가 높다.

양갑대 골프티 대표는 '골프N투어 설문 조사 결과 골퍼들이 가장 선호하는 골프 투어 여행지로 태국(47.9%)을 꼽았다. 이 데이터를 보면 태국 골프 여행 플랫폼은 코로나19 이후 가장 주목받는 골프 비즈니스가 될 것임을 확신한다'며 '골프티는 높아진 국내 골프 그린피에 대한 불만을 해결하고, 태국 모든 지역에 걸쳐 지역별 명문 고품격 골프장을 엄선해 다양한 패키지를 서비스할 생각'이라고 말했다.

골프T는 태국 골프장 예약뿐만 아니라 △골퍼들의 여행 조인 서비스 △태국 150여개 골프장 정보 △태국 명문 골프장에서의 KPGA/KLPGA 프로 동반 필드 레슨 △은퇴자 전용 장기 체류 프로그램 △프로 지망생과 KPGA/KLPGA 프로 전지 훈련 프로그램 △태국 명문 골프장 연계 회원권 판매 등 기존 해외 골프 여행 플랫폼에서는 만나기 어려운 차별화한 서비스를 선보일 계획이다.

이 밖에도 회원들이 더 편하게 골프,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골프장 부킹은 물론 호텔, 콜밴, 스파, 관광, 레스토랑 섭외까지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해 골프T 회원 가입 하나로 골프장 예약과 컨시어지 서비스를 연계,제공함으로써 태국 골프 자유여행 시장을 선도한다는 계획이다.

골프티는 4월부터 한 달간 론칭 기념 이벤트 및 공식 서포터즈 '골프T(GOLFT)' 1기를 모집한다. 골프T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하며, 지원 자격은 개인 소셜 미디어를 활발히 운영하고 있는 골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