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저, 초경량 무선 마우스 ‘Viper V2 Pro’ 출시

 

(뉴미디어뉴스) 글로벌 게이밍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레이저(RAZER)가 초경량 무선 게이밍 마우스 'Razer Viper V2 Pro'를 새로 출시한다.

이번에 출시하는 Razer Viper V2 Pro는 이전 모델인 Viper Ultimate보다 20% 이상 가벼워진 무게와 차세대 스위치, 향상된 배터리 수명, 새로운 Focus Pro 30K 광학 센서 탑재로 무선 마우스 시장의 지위를 다시 한번 선점했다.

Razer Viper V2 Pro는 1g까지 신중하게 고려해 무게를 낮추는 대신 다른 기능들 역시 놓치지 않았다. 스위치와 센서를 개선하면서 사이드 버튼 최적화 등 사용자 편의에 맞는 같은 급 대비 최고 사양 기능을 탑재했다.

Focus Pro 30K 광학 센서는 Razer Viper V2 Pro에 탑재된 Razer의 새로운 센서로 99.8%의 완벽한 해상도 정확성을 지녔다. Focus Pro 30K 광학 센서는 스마트 트래킹, 모션싱크, 비대칭 컷오프와 같은 인공지능(AI) 기능이 탑재돼 최고의 성능을 발휘한다.

비대칭 컷오프 기능은 기존 3단계에서 최대 26단계까지 세분화한 높이 조정을 지원하도록 개선했다. 사용자 스타일에 맞게 마우스가 표면에서 떨어짐을 감지하는 리프트 오프와 추적을 재개하는 랜딩 거리를 설정해 더 쾌적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다.

Razer의 새로운 3세대 광학 스위치를 탑재한 Razer Viper v2 Pro는 이중 클릭 문제와 디바운스 지연에서도 완전히 해방됐다. 이 새로운 스위치는 최대 9000만회의 내구성을 지녔으며, 이전 스위치보다 25% 향상된 내구성을 자랑한다.

USB-C 타입 충전을 지원하는 Razer Viper V2 Pro는 완전 충전 시 최대 80시간을 이용할 수 있는 배터리를 탑재했다. 게이머들은 충전 한 번으로 장시간 게임 플레이가 가능하며 Viper V2 Pro에 맞게 절단된 그립 테이프와 충전 케이블, 2.4㎓ 하이퍼스피드 USB 동글 익스텐더가 동봉돼 사용자 편의에 맞는 셋업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