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저, 컴포넌트 제품 4종 출시

 

(뉴미디어뉴스) 글로벌 게이밍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레이저(RAZER)가 데스크탑 PC용 컴포넌트 제품 4종을 신규 출시한다.

이번에 출시하는 제품은 총 4가지 제품으로 120mm, 140mm 케이스 팬 Kunai Chroma, 240mm, 360mm AIO 수냉 CPU 쿨러 Razer Hanbo Chroma, 팬의 RPM을 조절하는 Razer PWM Controller, A-RGB팬의 컬러를 조정하는 Razer Chroma Addressable RGB controller이며 RGB PC 빌드에 필요한 제품들로 구성됐다.

Razer는 컴포넌트 제품 출시를 맞아 Kunai Chroma 할인 이벤트와 풀 패키지 구매 시 선착순 10명에게 원신과의 컬래버로 출시된 Genshin Impact Edition (DeathAdder V2 Pro, Goliathus Speed - Medium) 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에 출시하는 Razer 컴포넌트는 주변기기에서 인정받는 브랜드에서 나아가 게이머가 원하는 모든 제품을 만들어 내겠다는 Razer의 당찬 포부를 나타내고 있으며, Razer Synapse의 통합 컨트롤을 통해 Razer Chroma™ RGB 경험을 더욱 확장할 수 있게 됐다.

Razer Kunai Chroma는 120mm, 140mm 2가지 크기로 출시되는 팬으로 호환되는 케이스, 라디에이터에 장착할 수 있으며 PWM과 5V A-RGB 표준 커넥터를 지원하는 메인보드에 설치할 수 있다. 데이지 체인으로 최대 8개의 팬을 연결해 A-RGB 설정이 가능하며 Razer PWM 컨트롤러와 함께 사용하면 8개의 팬의 속도와 RGB를 동시에 조절할 수 있다.

Razer Hanbo Chroma는 레이저의 독창적인 디자인이 포함된 AIO 수냉식 CPU 쿨러로 240mm, 360mm 두 가지 모델이 발매된다. ARGB가 지원되는 펌프캡을 포함해 라디에이터의 크기에 따라 120mm 팬 2개 또는 3개를 제공하고 강력한 냉각 성능으로 CPU의 성능을 최대로 이끌어 낼 수 있다.

Razer PWM controller는 PWM을 지원하는 팬을 최대 8개 연결할 수 있는 컨트롤러로 Synapse 소프트웨어를 사용해 팬의 속도를 조절할 수 있으며 후면 플레이트에 자석이 포함돼 PC 케이스에 깔끔하게 장착할 수 있다.

Razer Addressable RGB controller는 표준 ARGB를 지원하는 RGB 장치의 조명을 Synapse에서 컨트롤이 가능하도록 만들어주는 장치로 6개의 출력 포트로 구성됐다. 포트당 최대 80개의 LED를 연결해 사용할 수 있으며 최대 지원 가능한 LED는 240개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