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티브, 분산형 IT·에지 컴퓨팅 사이트에 이중화 전원 구현하는 GeistTM 랙 전송 스위치 신제품군 출시

 

(뉴미디어뉴스) 핵심 디지털 인프라 및 연속성 솔루션 전문 기업인 버티브(Vertiv)가 단일 코드 장비에 이중화 전원을 제공하는 새로운 전송 스위치 제품군 Vertiv™ Geist™ RTS (Rack Transfer Switch)를 출시했다.

버티브 가이스트 RTS는 기본 전원에 고장이 발생하거나 전원이 꺼질 경우 대체 전원으로 안정적인 전환을 구현하는 스위치 장비로서 현재 한국을 비롯해 일본과 호주, 뉴질랜드 등 아시아 전역은 물론, 북미와 라틴 아메리카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이 장치는 차지하는 면적이 적어 분산형 IT 네트워크 및 에지 사이트에 사용하기에 이상적이다.

버티브 Geist RTS는 전력 손실이 발생할 경우 이를 즉시 감지하고 4~8밀리초(ms) 이내에 대체 전원으로 부하를 자동으로 전환해 서버나 그 밖에 다른 핵심 장비들이 계획된 정전이든 돌발적인 정전이든 관계 없이 계속 작동할 수 있게 한다. 현재 이 장비는 기본 업그레이드 가능형 모델과 향상된 인텔리전스 모델로 제공되고 있다. 2022년 하반기에는 스위치 및 콘센트 수준의 모니터링 모델이 출시될 예정이다. 기본 업그레이드 가능형 모델은 오늘날 필요한 인텔리전스와 향후 진화하는 요구 사항에 맞춰 기술을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옵션을 포함한다. 향상된 인텔리전스 모델은 랙에서 또는 원격 액세스를 통해 핵심 IT 장비의 전력 사용량에 대한 포괄적인 가시성을 제공한다.

Geist RTS는 1U 및 2U 랙 마운트 형태로 제공되므로 사용자는 랙 전원 분배 장치(rPDU)를 표준 랙 또는 캐비닛의 U-공간 안에 손쉽게 장착할 수 있다. 선택 모델은 콤비네이션 아울렛 C13/C-19와 함께 사용할 수 있으며, 선택 및 구매 절차를 간소화하며 고객 애플리케이션에 유연성을 제공한다.

버티브 아시아의 IT 및 관리 시스템을 총괄하는 웨슬리 림(Wesley Lim) 선임 디렉터는 '버티브는 데이터 센터 분야의 확장 가능한 성장에 대한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유연한 맞춤형 솔루션의 선도 기업이며, 점점 더 확장하는 에지, IoT, 5G 기술 및 애플리케이션 지원에 필요한 요구 사항들을 지속적으로 충족하고 있다'며 '점차 더 많은 컴퓨팅이 에지로 전환하면서 이제 단일 랙 환경에서는 한 번의 정전으로 비즈니스가 중단될 수 있으므로, 이중화된 전원 구성이 분산형 IT 또는 에지 사이트의 핵심 백본 중 하나가 될 수 있다'고 말했다.

Vertiv™ Geist™ RTS는 이중화 전원을 제공하는 것 외에도 온도, 습도, 기류를 포함한 IT 환경을 선제적으로 모니터링한다. 또한 사용자가 IT 전력 사용량에 대한 원격 모니터링을 통해 장치 모니터링 기능을 향상하는 옵션도 제공한다. 버티브 Geist RTS는 고밀도 랙 구성을 위해 콘센트를 최대 24개까지 지원할 수 있다.

버티브 Geist RTS는 마이크로 데이터 센터, 분산형 IT 네트워크 또는 에지 데이터 센터를 운영하는 은행, 의료, 금융 서비스, 교육, 에너지, 정부 및 운송 업계에 이상적이다.

버티브 및 버티브 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