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에서 영화 관람하면 포인트 폭탄 쏟아진다!

 

(뉴미디어뉴스) CGV가 무더운 여름을 맞아 관객들의 마음을 시원하게 할 '씨지밤(CGV Bomb), VIP 인센티브' 이벤트를 진행한다.

외화는 물론 한국 영화 기대작들이 가득한 7월과 8월, 보고 싶은 영화도 관람하고 VIP 승급 포인트도 추가로 얻을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VIP 승급 포인트란 VIP 승급 및 유지에 기여하는 가상의 포인트다.

'씨지밤, VIP 인센티브' 이벤트는 7월 13일부터 8월 31일까지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내 영화를 한 편 관람할 경우 VIP 승급 포인트 500점을 추가로 제공한다. 두 편 관람 시에는 VIP 승급 포인트 2천 점과 영화 2천 원 할인쿠폰 2매를 추가로 지급한다. 세 편을 관람하면 VIP 승급 포인트 3천 점과 영화 2천 원 할인쿠폰 2매를 또 추가로 선물한다. 네 편을 관람하면 VIP 승급 포인트가 포함된 CJ ONE 포인트 1천 점을 추가 지급할 예정이다. 다섯 편을 관람하는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1천 명에게 일반 2D 영화관람권 2매와 평일 IMAX, 4DX, 스크린X와 같은 특별관 관람권 1매를 선물한다.

'씨지밤, VIP 인센티브' 이벤트는 CGV 홈페이지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스탬프 이벤트 참여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또한, 이벤트 페이지에서 개인별 다음 승급까지 남은 포인트도 확인할 수 있다.

CGV 강철 마케팅커뮤니케이션팀장은 '여름 성수기에 개봉하는 다양한 기대작들을 마음껏 즐기실 수 있도록 '씨지밤, VIP 인센티브'를 준비했다'며 '무더위를 피해 시원한 극장에서 소중한 사람들과 좋은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또 다른 특별 이벤트도 기획 중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7월에 즐길 수 있는 대표적인 영화로는 고려 말 소문 속의 신검을 차지하려는 도사들과 2022년 인간의 몸속에 수감된 외계인 죄수를 쫓는 이들 사이에 시간의 문이 열리며 펼쳐지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 '외계+인 1부', 이순신 장군과 조선 수군의 한산 해전을 그린 전쟁 액션 '한산: 용의 출현' 등이 있다. 8월에는 사상 초유의 항공 테러로 무조건적 착륙을 선포한 비행기와 재난에 맞서는 사람들의 이야기 '비상선언', 조직 내 숨어든 스파이를 색출하기 위해 서로를 의심하는 안기부 요원의 첩보 액션 드라마 '헌트' 등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어린이 관객들을 위한 영화 '명탐정 코난: 할로윈의 신부', '미니언즈2', '뽀로로 극장판 드래곤캐슬 대모험'도 올여름에 개봉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