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어질 결심 각본’ 예약 판매 하루 만에 종합 베스트셀러 1위

 

(뉴미디어뉴스) 박찬욱 감독과 정서경 작가의 영화 '헤어질 결심' 각본집 '헤어질 결심 각본'이 예약 판매를 시작한 지 하루 만에 종합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했다. 예스24에 따르면 예약 판매 만 하루 동안의 판매 부수는 약 6000부 이상으로 확인됐다.

8월 5일 정식 출간을 앞둔 '헤어질 결심 각본'은 영화 속 명대사들을 재확인하는 즐거움을 선사하고, 영화 편집 과정에서 삭제된 부분들을 담아 헤어질 결심의 세계를 더욱 풍요롭게 만든다. 극 중 독특한 분위기를 풍기는 서래(배우 탕웨이)의 한국어 대사는 각본집을 통해 활자화돼 더욱 특별한 매력을 풍기며 해준(배우 박해일)의 대사들은 작가와 감독이 공들인 단어 하나하나의 여운을 곱씹게 한다.

19일 예스24 종합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한 헤어질 결심 각본의 예약 판매 페이지 한 줄 평에는 영화의 명대사를 활용해 각본집에 대한 기대감을 나타내는 독자들의 릴레이가 펼쳐지며 유쾌한 웃음을 자아낸다.

예스24 예술 분야 박형욱 PD는 '상반기 드라마 대본집으로 쏠리던 관심이 박찬욱 감독의 칸 국제영화제 감독상 수상과 작품의 꾸준한 인기 속 영화 각본집에 대한 관심으로 이어지는 분위기'라며 '영화 '헤어질 결심'은 주인공 두 남녀의 미묘하고 팽팽한 감정선과 장르적 몰입감으로 호평받고 있는 만큼 각본집을 기다리는 독자들의 기대감도 높은 것으로 생각된다'고 말했다.

예스24는 긴 장마와 무더위에 지친 독자들을 위해 원작,각본 기획전 '이야기는 어떻게 살아 움직이는가'를 진행 중이다. 헤어질 결심 각본을 비롯해 다양한 영화, 드라마 원작 도서와 각본집을 만나볼 수 있으며, 이벤트 대상 도서를 포함해 국내 도서 2만원 이상 구매하면 드로잉 노트 또는 담요를 증정한다.

한편 올해 제75회 칸 국제영화제에서 감독상을 수상한 영화 헤어질 결심은 6월 말 개봉 이후 누적 관객 수 128만 명을 돌파하며 장기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