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반기 야심작 SBS ‘싱포골드’ 5MC 출연진 스포일러 이미지 깜짝 공개

 

(뉴미디어뉴스) SBS가 올 9월 야심차게 준비 중인 '싱포골드'의 스포일러 이미지를 공개해 MC 출연진 라인업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지난 2일 SBS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공개된 퍼포먼스 합창 배틀 '싱포골드' 스포일러 이미지에는 MC 5명의 정체를 추리할 수 있는 얼굴의 특정 부위가 담겨 호기심을 자극한다. 특히, 박진영을 필두로 벌써부터 음악, 퍼포먼스, 기타 각 분야 레전드 전문가들의 이름이 거론되며 음악 팬들의 열띤 추리가 이어지고 있어, 과연 완전체 MC는 어떤 조합일지 기대감을 치솟게 한다.

오는 9월 첫 방송 예정인 '싱포골드'는 세계적인 프로듀서 박진영과 함께 선보이는 국내 최초 '퍼포먼스 합창 배틀 오디션'이다. 기존 합창 예능과 오디션에서 시도한 적 없었던 '쇼콰이어(Show와 Choir의 합성어)' 장르를 다뤄, 기존의 정적인 합창을 뛰어넘은 화려한 퍼포먼스까지 더한 무대로 완전히 새로운 재미를 선사할 전망이다.

또한, 각 분야 최고의 전문가들이 발굴한 '싱포골드'의 우승팀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K-합창단'으로서 국제 합창 올림픽에 도전할 것으로 예고돼, 글로벌 음악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MC 라인업의 정체가 궁금증을 자아내는 가운데, 국내 최초 퍼포먼스 합창 배틀 오디션 '싱포골드'는 오는 9월 첫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