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 인테그레이션스, PowerPros 실시간 영상 애플리케이션-엔지니어링 지원 시작

주 6일, 하루 24시간 실시간으로 설계 문제 해결

 

(뉴미디어뉴스) 에너지 효율적인 전력 변환을 위한 고전압 집적회로 분야의 선도업체인 파워 인테그레이션스(Power Integrations)(나스닥:POWI)는 전 세계 어디에서든 주 6일 하루 24시간 파워 서플라이 설계자가 파워 인테그레이션스(Power Integrations)의 애플리케이션 엔지니어링 팀원과 직접 상담할 수 있도록 해주는 실시간 온라인 영상 기술 지원 서비스 PowerPros℠를 출시했다.

전 세계 설계자들은 전문 전력전자 엔지니어와 화상 통화를 하며 전반적인 프로젝트 설계 및 디버그 등 실제 엔지니어링 문제에 대해 논의하고 벤치톱 테스트 결과를 공유할 수 있다.

파워 인테그레이션스(Power Integrations)의 고객을 지원하기 위해 팬데믹 동안 시범 운영됐던 이 프로그램은 새로운 시설, 추가 팀원, 시간 연장, 실시간 영상을 갖춰 확장됐다.

파워 인테그레이션스(Power Integrations)의 채널 마케팅 이사인 Trevor Hiatt는 '누구든지 시간에 구애받지 않고 숙련된 애플리케이션 엔지니어와 직접 대화할 수 있는 기술 솔루션 서비스이다. 이 프로그램은 고객들에게 큰 인기를 얻었고 문제의 93%가 72시간 이내에 해결되면서 고객들에게 5점 만점에 4.4점의 별점을 받았다. 일부는 문의한 고객에게 데이터시트에서 올바른 부분을 알려주는 단순한 문제지만, 훨씬 더 심층적인 문제도 많다. PowerPros 직원은 디바이스 및 토폴로지 선택, 회로도와 PCB 검토에 관한 조언을 해주며 트랜스포머 설계에 도움을 주고 실시간 설계 디버깅을 해준다'고 말했다.

PowerPros 사용자는 벤치 계측 및 설계 도구를 사용해 실시간으로 설계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파워 인테그레이션스(Power Integrations) 엔지니어와 실시간으로 협업할 수 있다. 파워 인테그레이션스(Power Integrations)의 광범위한 파워 서플라이 및 드라이버 제품 포트폴리오와 산업, 가전 제품, 홈,빌딩 자동화, 미터링, 충전기 및 어댑터, 전동 공구, 전기 자동차, 모터 드라이브, LED 조명 등의 광범위한 애플리케이션에 지원이 제공된다.

PowerPros는 (www.power.com)에서 '기술 지원 받기' 버튼을 클릭해 언제든지 이용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이 영상 자료(https://bit.ly/3R2MjxE)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