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KL사회공헌재단, ‘신관광직업군 메타버스 잡 콘서트’ 참가자 모집

 

(뉴미디어뉴스) GKL사회공헌재단은 관광에 관심 있는 청년들의 진로 탐색을 위한 'GKL과 함께하는 新관광직업군 메타버스 잡 콘서트' 행사의 참가자들을 10월 11일부터 모집하고 있다.

올 상반기(5월)에 이어 진행하는 이번 사업은 메타버스 플랫폼을 활용해 청년들에게 관광 관련 기업인과 소통할 기회를 제공, 미래 관광 인재로 성장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하고자 기획됐다. 또 행사에 참여하는 기업은 그랜드코리아레저(GKL), 관광 사회적 기업으로 MZ 세대에 생소한 직업군의 기업을 알릴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고자 한다.

이번 행사는 레저 관광, 공정 관광, 무장애 관광, 트래블테크, 관광두레, 카지노 관광 등 총 6개 주제로 해당 직군 △관광 전문가들의 특강 △현직자 멘토링 △스페셜 특강(여행 트렌드 전문가 김다영 강사) △미니 이벤트 등으로 구성돼 진행된다. 참가 신청, 접수는 전용 온라인 사이트를 통해 가능하며 선착순 마감될 예정이다.

GKL사회공헌재단 담당자는 '이번 행사로 청년들이 미래 관광 인재로 거듭나기 위한 좋은 기회가 될 수 있을 것'이라며 '관광 분야에 관심이 있으면 누구든지 참여하고 신청할 수 있으니 많은 관심,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GKL사회공헌재단은 문화체육관광부 산하 공기업 그랜드코리아레저의 출연으로 2014년 설립돼 관광의 가치 확장, 관광 산업 성장 지원, 사회적 이슈 대응 등 다양한 관광 기반의 사회공헌 사업을 펼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