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담배 대기업 부푸, 고속 충전 가능한 미래형 ‘아르거스 P1’ 출시

 

(뉴미디어뉴스) '드래그(DRAG)'로 유명한 전자담배 대기업 부푸(VOOPOO)가 웹사이트를 통해 팟형 전자담배 신제품 '아르거스(ARGUS) P1'을 공식 출시했다.

아르거스 P1은 15W PD(전원공급) 고속 충전과 미래 지향적 기계 디자인이 특징이며, 팟형 전자담배에 대한 이미지를 새롭게 한다.

15W PD 고속 충전으로 충전 시간 효과적 단축

800mAh 배터리가 내장돼 있으며 USB-PD 충전 어댑터를 지원하는 아르거스 P1은 15W PD 고속 충전 기능으로 방전된 배터리를 12분 안에 80%까지 충전할 수 있다. 커피 한 잔 마실 시간에 0%에서 100%까지 충전할 수 있어 배터리 수명 걱정을 덜어주는 전자담배다.

컬렉션 수준의 장인 정신을 반영한 미래 지향적 기계 디자인

아르거스 P1은 금속과 투명한 소재를 반반씩 사용해 디자인했으며, 미래적이고 기계적인 스타일을 특징으로 한다. 색상은 총 5가지로 사용자에게 독특한 경험을 선사한다. 거친 아연 합금소재에 부드러운 각도가 빚어내는 우아함이 부드럽고 섬세할 뿐 아니라, 편안하고 자연스럽게 쥘 수 있는 감촉을 제공한다. 또 GENE.AI 1.2 칩이 제품 디자인에 최초로 적용한 가시적 회로 기판은 '진정한 인텔리전스'와 과학 기술의 매력을 담아 사용자를 감탄케 하는 외관을 탄생시켰다. 혁신적 광학 디자인의 4개 LED 표시등은 부드럽고 투명한 빛을 연출해 실시간 전력을 정교하고 실용적으로 보여준다. 심플한 디자인은 부푸의 남다른 기술력을 보여준다.

GENE.AI 1.2, 퍼핑 압력 감지 및 출력 조정

GENE.AI 1.2는 자동 전력 조정 기능이 있어 수동 조정 또는 모드 전환 없이 각 흡입을 감지해 최적의 전력 설정을 제공하며, 작동이 간편하고 에너지를 절약할 수 있다. 또 GENE.AI 1.2는 8초 초과 시 오버타임 보호, 합선 보호, 과충전 보호, 배터리 부족 방지, 출력 과전류 보호 및 칩 과열 보호 등 6가지 보호 기능을 제공한다.

ITO 분무 기술로 맛과 풍미 제공

아르거스 P1은 입 호흡(MTL)을 위한 혁신적인 ITO 플랫폼을 갖추고 있다. 탱크는 독특한 디자인으로 설계돼 오일 전달 속도를 높이며 특수 가열 코일이 더 넓은 가열 영역을 구현한다. 이는 니코틴염의 원활한 전달과 충분한 분무를 실현해 사용자가 풍부한 맛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한다. 아르거스 P1으로 초고속 충전의 무한 매력을 즐길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