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슬레 퓨리나, ‘원 캣 프렌즈’ 체험단 모집

 

(뉴미디어뉴스) 세계적인 반려동물 식품 전문 기업 네슬레 퓨리나가 리뉴얼된 슈퍼 프리미엄 맞춤 건강식 브랜드 '퓨리나 원 캣'을 소개할 체험단을 모집한다.

원 캣 프렌즈라는 명칭으로 모집되는 이번 체험단은 눈에 띄는 건강한 변화를 일으키는 리뉴얼 된 퓨리나 원 캣을 급여하는 등 소비자들이 직접 체험해봄으로써 제품이 반려묘의 면역력 향상에 도움을 준다는 점을 소개하기 위해 마련됐다.

11월 27일(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체험단의 신청은 네슬레 퓨리나 펫케어몰을 통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네슬레 퓨리나는 추첨을 통해 300명의 체험단을 선정할 예정이며, 선정된 이들은 12월 8일(목) 개별 문자로 안내될 예정이다.

선정된 체험단은 제품 수령 후 반려묘와 함께 제품을 경험해 본 뒤, 2023년 1월 2일(월)까지 퓨리나 원 캣 제품을 반려묘가 맛있게 먹는 사진 또는 영상 등의 후기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게시하면 된다. 네슬레 퓨리나는 후기를 올린 체험단 중 우수한 이들을 선정해 △커스텀 캣타워 △원목 해먹 침대 △도자기 식기 세트 △커피 쿠폰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할 계획이다.

'IMMUNE DEFENCE PLUS+'라는 명칭으로 리뉴얼된 퓨리나 원 캣은 기존 건식 제품에 최적의 면역 반응을 지원하는 데 도움을 주는 베타글루칸과 반려묘의 면역력을 높일 수 있는 천연항산화제인 비타민 C와 E를 비롯해 오메가3 & 6 지방산 등을 다량 함유하고 있어 최적의 면역 체계를 갖추는데 탁월한 효과를 자랑한다.

네슬레 퓨리나는 인공 착색제,향료,방부제가 첨가되지 않았을 뿐만 아니라 높은 소화 흡수율로 장 건강까지 지켜주는 리뉴얼 된 퓨리나 원 캣은 반려묘들의 건강한 변화를 실현할 수 있는 제품이라며, 이번 기회를 통해 많은 반려인이 네슬레 퓨리나의 127년의 연구 성과를 담은 퓨리나 원 캣을 체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네슬레 퓨리나는 127년 역사를 가진 기업으로 반려묘 식품에 있어 세계 판매 1위를 기록하고 있다. 특히, 고양이의 전 생애 연구 및 생명 연장 연구를 진행하고 있는 만큼 반려묘 제품에 있어 특화된 기술력을 가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