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가요대전' 1차 라인업 공개! 스트레이 키즈-에이티즈-투모로우바이투게더-에스파-엔하이픈-르세라핌까지

 

(뉴미디어뉴스) '2022 SBS 가요대전'의 1차 라인업이 베일을 벗었다.

오는 12월 24일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펼쳐지는 '2022 SBS 가요대전'의 1차 라인업이 공개돼 이목을 집중시킨다. 공개된 1차 라인업에는 스트레이 키즈, 에이티즈,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에스파, 엔하이픈, 르세라핌 총 6팀의 K-POP 대표 아티스트들이 이름을 올렸다.

'2022 SBS 가요대전'은 한 해를 빛낸 대세 아티스트들의 화려한 퍼포먼스는 물론, 가족, 친구, 연인 온 세대가 함께 할 수 있는 레전드 무대를 통해 지난 2년간 팬데믹 상황에서도 꾸준히 K-POP을 사랑해 준 팬들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을 예정이다. 이 가운데 국내를 넘어 전 세계를 휩쓸고 있는 K-POP 대세 아티스트들이 총출동한 1차 라인업이 팬들의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마라맛 장르' 개척자로 정평이 난 '스트레이 키즈', 믿고 보는 퍼포먼스 그룹 '에이티즈', 실력파 아티스트 면모를 입증해 온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대체불가 매력의 '에스파'가 폭발적인 무대로 크리스마스 이브의 열기를 불태울 전망이다. 또한, 글로벌 라이징 스타 '엔하이픈'과 파워풀 루키 '르세라핌'의 다채로운 매력 발산 무대도 기대감을 한층 더한다.

국내 최정상 K-POP 아티스트들이 총출동하는 레전드 무대의 집합체 '2022 SBS 가요대전'은 오는 12월 24일(토) 저녁 7시 30분 고척스카이돔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