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세일 페스타, 삼성 디지털프라자에서 그랜드 오픈

 

(뉴미디어뉴스) 새해 시작과 함께 삼성 디지털프라자의 '삼성전자 세일 페스타'가 찾아왔다.

삼성전자판매는 힘든 시기를 보낸 국민 모두를 응원하고, 더 희망찬 새해를 맞기 위해 삼성전자 세일 페스타를 진행한다고.

올해 3번째로 진행하는 삼성전자 세일 페스타는 기획된 대규모 이벤트로, 삼성 디지털프라자에서 만나볼 수 있다. 1년을 손꼽아 기다린 이번 이벤트는 1월 1일부터 2월 12일까지 더 강력해진 할인 혜택부터 다채로운 제휴 혜택, 구매 고객뿐만 아니라 전 국민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까지 큰 혜택으로 소비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 전에 없던 할인… 99만원 특가 기획 모델, 다품목 구매 시 최대 450만원 상당 혜택

삼성 디지털프라자는 2023 삼성전자 세일 페스타를 고대한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대폭 강화한 할인 혜택을 준비했다. 먼저 행사 기간 QLED TV(KQ55QB60AFXKR), 냉장고(RS84B5061M9) 등 세일 페스타 기획 모델을 한정 수량으로 할인가인 99만원에 판매한다. 여러 제품을 함께 사면 더 큰 할인을 제공하는 '삼다패(삼성전자 다품목 패키지)' 혜택도 크게 강화해 다품목 구매 고객에게 제공하던 최대 330만원 상당 혜택을 올해 행사에서는 최대 450만원 상당으로 확대 운영한다.

특히 40개의 주요 제품은 큰 혜택으로 선보여 소비자 혜택의 폭을 넓혔다. △에어컨 △청소기 △공기 청정기 △시스템 에어컨 △의류 청정기 △조리기기 △정수기 △모니터 △노트북 △오디오 등 가전과 모바일 제품을 포함해 다채로운 제품을 삼성전자 세일 페스타 기간에 특별 할인 가격에 구매할 기회를 제공한다.

◇ 신혼,입주 고객 대상 제휴 혜택도 쏠쏠, 제휴 멤버십과 무이자 할부까지 알차게

다양한 브랜드와 함께 제공하는 제휴 혜택도 눈에 띈다. 신혼부부와 입주를 앞둔 고객 대상으로 최대 50만원 상당의 추가 혜택을 제공하며, 혼수클럽 가입 후 해당 기간에 500만원 이상 구매 시 9대 가전의 무상 서비스 기간을 총 3년 연장해준다. '비스포크 웨딩클럽'의 10개 브랜드, '비스포크 뉴홈 클럽'의 11개 브랜드와 함께하는 제휴 혜택도 마련했다. 행사 기간 '비스포크 웨딩클럽'과 '비스포크 뉴홈 클럽'의 3개 브랜드 이상 이용 시에는 추가 사은품을 증정한다.

◇ 삼성 디지털프라자에서 만나는 '삼세페' 이벤트와 다채로운 체험 공간

전 국민이 이번 삼성전자 세일 페스타를 즐길 수 있도록 다채로운 이벤트도 실시한다.

행사 기간 제품을 구매한 고객들은 구매 금액의 최대 3배를 삼성전자 멤버십 포인트로 환급받을 수 있다. 농심과 제휴를 통해 행사 기간 제품을 구매한 고객 대상 농심 굿즈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구매 고객이 아니더라도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초성퀴즈', '삼세페 광고 연출물 인증샷 응모' 등의 이벤트도 진행한다.

삼성전자 세일 페스타가 진행되는 삼성 디지털프라자에는 차별화된 체험 공간도 다채롭게 마련돼 있다. 최신 가전부터 IT 기기까지 삼성 가전을 직접 사용할 수 있는 체험존을 선보인다. 이 밖에도 △아이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비스포크 키즈존 △삼성 가전과 가구 브랜드가 컬래버레이션한 공간을 살펴볼 수 있는 쇼룸(일부 지점에 한함) 등을 갖췄다. 삼성 디지털프라자의 전문 상담사 '디테일러'가 라이프 스타일에 맞춰 가전제품을 추천하는 1:1 맞춤 상담도 제공한다.

삼성 디지털프라자와 함께하는 삼성전자 세일 페스타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전국 삼성 디지털프라자 및 삼성 프리미엄스토어 행사점과 삼성전자판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