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telsat, 다중 궤도 운항중 와이파이 시험 완료

 

(뉴미디어뉴스) 세계 최대의 통합 인공위성 및 지상파 네트워크들 중 하나를 운영하며 선도적인 기내 인터넷 연결(IFC) 제공사인 Intelsat는 동사의 새로운 전자 조정식 배열(ESA) 안테나에 대한 기내 시험을 성공적으로 완료하였다고 금일 발표했다. 이 안테나는 글로벌 스트리밍-고속 와이파이 서비스를 가능하게 하며 전세계적으로 항공사들에게 제공된다.

Intelsat의 ESA는 낮은 지구 궤도 인공위성과 정지 궤도 상의 인공위성들 간에 운영할 수 있는 항공 산업에서 유일하게 상용 공급되는 안테나이다. 2022년 6월에 발표된 새로운 이 안테나는 안테나 및 네트워크 성능을 검증하는 Ball, Stellar Blu Solutions, Intelsat 및 OneWeb 엔지니어들과 함께 비행 시간을 축적해왔다.

2023년 초에, Intelsat는 새로운 안테나 및 기내 와이파이 시스템을 구비한 동사의 Bombardier CRJ-700 지역 제트기 상에서 세계적 항공사들에게 새로운 동 시스템을 성공적으로 실증하였다. 275Mbps를 초과하는 피크 기내 다운로드 속도를 이용하여, 항공사 고객들은 라이브 가상 회의에 참여하고, 미디어 스트리밍을 하며, 중단 없이 연결을 유지할 수 있었다.

Intelsat 및 OneWeb 인공위성 네트워크들을 함께 사용함으로써, Intelsat는 LEO의 저지연 혜택을, LEO 네트워크 자체로는 다룰 수 없는 네트워크 핫스팟을 다루기 위해 GEO가 제공하는 중복성과 함께 제공할 수 있다. 항공기가 극 지역을 비행하든 또는 세계에서 가장 인구가 많은 도시의 상공을 비행하든, ESA 안테나는 이륙부터 착륙까지 완벽한 연결을 제공한다.

단지 90파운드에 불과하고 동작 부품이 없는 새로운 안테나는 항공기의 꼭대기 위에 단지 3.5인치 높이로 설치된다. 터미널의 낮은 윤곽으로 인해 Intelsat이 공급한 제품 가운데 항력이 가장 낮아, 항공사의 탄산가스 배출을 감소시킨다.

'12월에 시스템을 설치한 후에, 저희는 이 신기술을 완벽하게 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였으며 세계 유수의 항공사들을 통해 비행 시험을 하였습니다. 이제 제품에 비해 훨씬 작은 움직이는 부품이 없는 안테나는 항공사들이 시장에서 경쟁을 하고, 고객들을 즐겁게 하며, Intelsat의 다중 궤도 안테나가 시장에서 가장 우수한 성능의 기내 인터넷 연결 경험을 제공할 것임을 확인할 수 있게 합니다'라고 Intelsat Commercial Aviation의 사장인 Jeff Sare는 말했다.

알래스카 항공사는, 동사의 Embraer 지역 제트기 상에서 Intelsat의 ESA 터미널 및 IFC 서비스를 사용할 계획을 최근에 발표하였다. Intelsat는 광범위한 항공기용의 보충식 인증서 프로그램을 진행 중이며 2024년 초에 십셋(shipset)을 인도 및 설치하기 시작할 것으로 예상한다.

Intelsat의 웹사이트를 방문하면 자세한 내용을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