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리어넷, 공무원연금공단·농협유통·한국에너지기술평가원·서울대학교 채용 소식 발표

 

(뉴미디어뉴스) 취업포털 커리어가 공무원연금공단, 농협유통, 한국에너지기술평가원, 서울대학교의 채용 소식을 발표했다.

공무원연금공단이 2023년도 신입직원 채용 공고를 진행한다. 채용분야는 5급에서 △사무(일반) - 행정/법학, 경영/경제, 평생교육, 사회복지, 사회통계 △전산 △기술 - 건축, 전기, 기계, 토목 △사무(보훈) - 행정/법학, 경영/경제 채용인원 38명이며 7급에서 사무(고교졸업) 채용인원 4명으로 총 42명 채용 예정이다. 자세한 지원 자격 및 우대 사항 등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 필기시험 > 면접전형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지원서는 4월 7일(금) 17시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접수하면 된다.

농협유통이 2023년도 신규직원 채용 공고를 진행한다. 채용분야는 △6급(일반직) - 농축수산물 및 가공식품,생필품 유통, 경영지원이며 채용인원은 00명 예정이다. 자세한 지원 자격 및 우대 사항 등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전형절차는 1차 서류전형 > 2차 필기전형 > 3차 면접전형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지원서는 3월 29일(수) 18시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접수하면 된다.

한국에너지기술평가원이 2023년 제1차 신규직원 채용 공고를 진행한다. 채용분야는 △정규직 △계약직(육아휴직 대체) △계약직(한시 사업) △개방형 계약직 △체험형 인턴이며, 채용인원은 총 29명 예정이다. 자세한 지원 자격 및 우대 사항 등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 필기전형 > 1차 면접전형 > 최종 면접전형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지원서는 3월 31일(금) 14시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접수하면 된다.

서울대학교가 2023년 서울대학교 직원 채용시험 시행계획 공고를 진행한다. 채용분야는 △행정 △사서 △전산 △공업시설 △보건환경이며, 채용인원은 총 29명이다. 자세한 지원자격 및 우대사항 등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전형절차는 원서접수 > 인성검사 > 필기전형 > 면접전형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응시 원서 접수 기간은 3월 27일(월) 16시까지이며, 접수 방법은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접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