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화 테크놀로지, 새로운 혁신 가능성 탐색을 위한 풀 컬러 큐브 공개

 

(뉴미디어뉴스) 세계 최고의 비디오 중심 AIoT 솔루션 및 서비스 제공업체인 다화 테크놀로지(Dahua Technology)는 '풀 컬러, 스마트 듀얼 라이트(Smart Dual Light) 및 기타 기술을 결합하여 무한한 혁신의 가능성을 열어주는 컬러 매직 큐브'라는 2023년 풀 컬러 큐브(Full-color Cube) 콘셉트를 공개했다.

다화 테크놀로지의 제품 관리자 이든 셰(Eaden Xie)는 '다화의 풀 컬러 기술은 지속적으로 업그레이드되고 있으며 스마트 듀얼 라이트가 추가된 것이 그 좋은 예이다. 올해 우리는 이 두 가지 핵심 기술을 AI, 듀오(Duo), PT 카메라뿐 아니라 다른 기술과도 결합하여 저조도 환경에서 생생한 컬러 이미지를 요구하는 사용자의 모니터링 니즈를 추가로 해결하는 풀 컬러 큐브를 제공했다'고 밝혔다.

파노라마 비전, 유연한 맞춤형 설정, 자유자재의 인텔리전스, 미래 성장을 특징으로 하는 풀 컬러 큐브는 강력한 기술적 조합을 통해 풍부한 최첨단 보안 기능을 제공한다.

풀 컬러 파노라마(Full-color Panoramic) 시리즈는 풀 컬러 듀오(Full-color Duo) 및 PT 카메라의 기능을 모두 활용하여 더 넓은 범위의 시야를 달성한다.

다화의 고급 픽셀 수준 메타데이터 융합 알고리즘을 기반으로 하는 풀 컬러 듀오 카메라는 듀얼 F1.0 조리개 렌즈와 듀얼 1/1.8" CMOS 센서를 채택하여 저조도 조건에서 더 나은 이미징 효과를 생성한다. 기존 카메라와 비교할 때 매끄러운 180° 이미지를 제공하면서 장비 및 설치 비용을 크게 줄여준다. 또한 안구 모델은 3축 회전을 지원하여 설치 및 조작이 더욱 편리해진다. EPTZ 기능은 여러 대상 세부 정보가 포함된 파노라마 이미지까지 제공한다.

더 큰 팬과 틸트 각도가 장착된 풀 컬러 PT 카메라는 사각지대가 더 적은 확장된 시야를 제공하는 동시에, 더 많은 정보와 디테일을 위해 실시간으로 컬러 이미지를 캡처한다. 장착 브래킷이 다양해서 기둥, 천장 또는 벽에 쉽게 설치할 수 있다.

쓰리 인 원(Three-in-One Camera, TiOC)은 스마트 듀얼 라이트, 적극적 침입자 제어(Active Deterrence) 및 AI를 통합하는 다화 풀 컬러 제품군의 인기 제품이다. 이벤트 전에는 SMD 4.0 및 페리미터 보호(Perimeter Protection) 기술로 사람과 차량 경보에 정확하게 초점을 맞춘다. 이벤트 동안에는 스마트 듀얼 라이트 기술이 이벤트를 컬러로 레코딩하고 빨간색과 파란색 표시등과 사이렌으로 침입자를 적극적으로 제어한다. 이벤트 후에는 스마트 검색(Smart Search)이 대상 영상을 빠르게 검색하여 조사 시간을 단축한다. TiOC는 라이브 브로드캐스트/재생, 비디오 및 오디오 매개변수 구성 등을 위한 타사 플랫폼 액세스도 허용한다.

풀 컬러 큐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https://bit.ly/3AfBP8b)를 방문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