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우저, 마이크로칩의 EV81X90A PIC32CM Curiosity Pro 개발 보드 제품 공급

 

(뉴미디어뉴스) 전 세계에 최신 반도체 및 전자부품을 공급하는 공인 유통기업 마우저 일렉트로닉스는 마이크로칩 테크놀로지(Microchip Technology)의 EV81X90A PIC32CM Curiosity Pro 개발 보드를 공급한다고 밝혔다. EV81X90A 개발 보드는 산업 제어 시스템, 홈 자동화 시스템, 의료 기기, 로보틱스를 포함한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에 적합하다.

마이크로칩 EV81X90A PIC32CM Curiosity Pro 개발 보드는 AUTOSAR, MBIST, 보안 부팅 기능을 갖춘 Arm® Cortex®-M0+ 아키텍처를 기반으로 시장에 출시된 최초의 마이크로컨트롤러 중 하나인 마이크로칩의 혁신적인 PIC32CM JH를 핵심으로 한다. 이 100핀 TQFP 엔트리 레벨의 MCU는 이전에는 고급형 MCU에서만 가능했던 기능 안전 및 사이버 보안과 같은 특정 규정 준수 요건을 충족하는 데 도움이 된다.

이 장치는 듀얼 CAN FD 인터페이스, Driven Shield+가 적용된 노이즈 및 방수성 PTC(Peripheral Touch Controller), 실행 전에 코드를 인증하는 보안 부팅 등의 고급 기능을 통합했다. 다른 기능으로는 오류 삽입 기능의 오류 코드 수정(ECC, Error Correction Code), 기능 안전 준수를 위한 MBIST(Memory-Built-In Self-Test), ADC, DAC, 아날로그 비교기, 하드웨어 오류 수정, 통신 인터페이스의 루프백이 있다.

소프트웨어 지원의 경우, EV81X90A Curiosity Pro는 설계자가 보다 하위 레벨의 하드웨어로 변경하더라도 원래 애플리케이션 코드를 유지할 수 있는 개방형 소프트웨어 아키텍처인 AUTOSAR와 호환된다. 이 기능을 사용 시 서로 다른 설계 간에도 손쉬운 마이그레이션이 가능해 개발 프로세스를 간소화하고 BOM 비용을 절감할 수 있다.

EV81X90A에는 개발 향상 및 지원을 위해 Arduino Uno 및 mikroBUS™ 인터페이스를 비롯해 신속한 프로토타이핑과 확장 기능을 위한 Xplained Pro 확장 보드와 인터페이스 하는 3개의 확장 헤더를 갖췄다. 보드에 내장된 EDBG(내장형 디버거)는 프로그래밍이나 디버깅을 위한 외부 도구가 필요하지 않는다. EDBG는 스크러버, 가상 COM 포트, DGI 인터페이스가 통합된 마이크로 USB 인터페이스 장치이다. EV81X90A 키트에는 자동차 사이버 보안 준수를 위해 마이크로컨트롤러의 보안 기능을 향상시키는 보안 요소(TA100)도 포함돼 있다.

EV81X90A PIC32CM Curiosity Pro 개발 보드는 MPLAB X 통합 개발 환경, MPLAB XC32 컴파일러 및 마이크로칩의 무료 MPLAB Harmony 임베디드 소프트웨어 개발 환경으로 구성된 마이크로칩의 MPLAB® 개발 에코시스템에서 지원된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글로벌 공인 유통기업 마우저 일렉트로닉스는 전 세계에서 가장 다양한 최신 반도체 및 전자부품을 재고로 보유하고 있으며 당일 발송이 가능하다. 마우저의 고객은 제조사가 생산해 출처 확인이 가능한 100% 정품을 구매할 수 있다. 마우저의 웹사이트에서는 고객이 더욱 빠르게 설계할 수 있도록 제품 데이터시트, 제조사별 레퍼런스 설계, 애플리케이션 노트, 기술 설계 정보, 엔지니어링 도구 및 기타 유용한 정보, 기술 지원 센터 등 광범위한 기술 지원 라이브러리를 제공한다.

엔지니어는 마우저가 제공하는 무료 전자 뉴스레터를 통해 최신 업데이트된 흥미로운 제품, 기술 및 애플리케이션 뉴스를 계속 접할 수 있다. 마우저의 고객과 구독자는 각자의 고유한 프로젝트 요구 사항에 따라 마우저의 이메일 뉴스 및 레퍼런스 구독을 맞춤화할 수 있으며, 다른 어떤 유통기업보다 더 많은 맞춤형 서비스와 제어 권한을 엔지니어에게 제공한다. 새로운 기술, 제품 동향 등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등록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