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수스, ROG Hyperion GR701 게이밍 PC 케이스 및 ROG 파워 7종, 수랭 쿨러 8종 출시

 

(뉴미디어뉴스) 글로벌 컴퓨팅 전문 기업 에이수스(ASUS)의 한국 지사인 에이수스 코리아(지사장 강인석, 이하 에이수스)는 하이엔드급 성능을 제공하는 게이밍 PC 케이스 ROG Hyperion GR701과 ROG 파워 7종 및 수랭 쿨러 8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 ROG Hyperion GR701

ROG Hyperion GR701는 전면에는 공기가 상단을 따라 그릴과 함께 통과할 수 있는 거대한 채널이 있다. 이러한 채널과 최대 2개의 420mm 라디에이터 지원으로 방열판, 올인원 수랭 또는 상단 쿨러 팬을 사용해 구성 요소를 냉각 상태 유지하고 최상의 성능을 발휘할 수 있도록 해준다.

ROG Strix GeForce RTX 4090과 같은 가장 큰 그래픽카드를 장착할 수 있을 만큼 충분히 넓으며, 최대 460mm 너비의 기존 수평으로 마운트하거나 최대 130mm의 공간으로 카드를 수직으로 마운트할 수 있다. 내장된 알루미늄 양방향 그래픽카드 홀더는 그래픽카드의 크기와 관계없이 어느 방향으로든 처지는 것을 방지하는 동시에 케이블 정리를 편하게 할 수 있도록 해준다.

내장형 ARGB 컨트롤러는 최대 8개의 ARGB 장치와 6개의 PWM 팬을 지원해 Aura Sync 장치를 연결할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한다. 나사, 액세서리, 소형 드라이버를 위한 전용 스토리지 바닥에 작은 내장형 서랍을 제공한다. 측면 패널은 완전히 도구가 필요 없으며 전원 공급 장치 덮개는 나사가 떨어지는 것을 방지할 수 있을 만큼 작은 구멍을 유지하면서 공기 흐름을 허용하도록 설계됐다.

◇ ROG LOKI SFX-L Platinum & ROG STRIX AURA GAMING

대형 히트싱크와 ARGB 조명, 저소음 작동을 위한 엑시얼 테크 팬이 장착된 ROG LOKI SFX-L Platinum 시리즈 PC 파워는 1000W, 850W, 750W 모델로 출시됐으며 높은 수준의 효율성과 충분한 전력을 제공한다. 80 PLUS® Titanium 인증에 의해 설정된 매우 엄격한 효율 수준에 도달해 10%의 낮은 부하에서 최대 출력까지 90% 이상의 효율성을 달성했다. 750W 및 850W 제품은 사이베네틱스(Cybenetics)로부터 저소음에 대한 람다 인증을 획득했다. 기존 설계의 2배에 달하는 부피를 가진 히트싱크로 발열을 해소하며, ARGB 팬은 통해 Aura Sync를 통해 다양한 RGB 효과를 설정할 수 있다.

1000W, 850W, 750W 모델로 출시된 ROG STRIX AURA GAMING 시리즈 PC 파워는 최신 ATX 3.0 호환, 향상된 냉각 성능, 16핀 PCIe 지원 및 통합 Aura Sync RGB 조명을 탑재했다. 80 PLUS® Gold 인증을 받았으며, 표준 캡보다 2배 효율적이고 낮은 ESR 일본산 커패시터를 사용했다. 또한 별도의 어댑터 없이도 최대 600W의 깨끗하고 안정적인 전원을 Strix GeForce RTX™ 4090 또는 TUF Gaming GeForce RTX 4090 그래픽 카드에 직접 연결할 수 있는 기본 16핀 PCIe 케이블이 함께 제공된다.

◇ ROG RYUO III 360 ARGB

ROG RYUO III 시리즈 ARGB 수랭 쿨러는 360과 240 등 두 가지 사이즈로 출시됐으며, 화이트 PC 시스템 구성을 위한 유저를 위해 화이트 에디션도 같이 출시했다. 8세대 Asetek 펌프가 장착된 최초의 ROG AIO 쿨러인 ROG Ryuo III 시리즈는 이전 세대보다 더 높은 유량을 제공할 수 있는 3상 모터를 구동하는 동시에 더 조용하게 작동한다. AniMe Matrix™ 디스플레이를 제공하며, 펌프 하우징 바로 위에 있는 이 미니 LED 어레이를 통해 ROG 전용 콘텐츠, 핵심 시스템 상태 및 맞춤형 애니메이션을 보여줄 수 있다.

ROG RYUJIN III ARGB 시리즈 수랭 쿨러는 360, 240 사이즈와 ARGB 유무 버전으로 출시됐으며, 풀 컬러 3.5인치 LCD 디스플레이로 주파수, 전압, 온도, 팬 속도 등을 모니터링할 수 있다. 8세대 Asetek 펌프는 최신 Intel 및 AMD 프로세서에 적합한 크기의 더 큰 히트싱크을 사용해 더 높은 흐름과 더 조용한 작동을 위한 3상 모터를 자랑한다. 또한 엑시얼 테크 팬은 공기 흐름을 개선해 메인보드 VRM 온도를 최대 35℃까지 낮춰준다. 최신 멀티 코어 CPU의 발열 문제를 극복하기 위해 고성능 및 최소 소음 작동을 제공하는 산업 등급 Noctua iPPC-2000 PWM 라디에이터 팬이 장착됐다.

제품과 관련한 사후 지원 및 가격 문의는 에이수스 코리아 국내 공식 유통사인 대원씨티에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