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글의 법칙 in 채텀, ‘정글의 법칙 in 채텀’ 백호 셀프캠 깜짝 공개!

(뉴미디어뉴스) SBS ‘정글의 법칙 in 채텀’ 뉴이스트 백호의 정글 사전 준비 영상이 공개됐다.

지난 25일 ‘정글의 법칙’ 제작진은 공식 홈페이지와 포털, 유튜브 채널을 통해 뉴이스트 백호가 정글로 떠나기 위해 준비하는 모습이 담긴 영상을 공개했다. “안녕하세요 뉴이스트 백호입니다”라고 인사를 건넨 백호는 “제가 정글을 가게 됐습니다”라며 고대하던 정글로 떠나는 기대감을 드러냈다.

영상에서 백호는 자신의 짐 가방을 공개해 관심을 모았다. 백호는 모자부터 아쿠아슈즈, 면도기, 장갑, 수건 등 각종 물건을 챙기며 준비를 철저히 했다. 이어 백호는 세면도구를 챙기며 “세면도구를 챙기긴 했는데 JR이 의미가 없다고 하더라고요. 씻을 수 있을지도 모르고”라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이어진 장면에서는 수중훈련을 받는 백호의 모습이 그려졌다. 사전 인터뷰에서 “수영은 못하는데 헤엄칠 줄 알아요”라고 밝힌 백호는 처음에는 허우적대는가 싶더니 이내 물속을 자유자재로 헤엄치는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백호는 “바닷속에 들어가서 사냥도 꼭 해보고 싶다”라며 바다 사냥에 대한 의욕을 보였다.

이후 백호는 “짐을 싸다 보니까 꽉 찼다. 떨려요”라며 긴장감을 드러내기도 했다. 마지막으로 그는 “다녀오도록 하겠습니다. 뉴질랜드에서 봬요”라며 셀프캠을 마무리했다.

한편, 영상 말미에는 정글에서 다소 지친 듯한 백호의 모습이 살짝 공개됐다. 깔끔했던 이미지와 달리 백호는 가죽 옷을 입은 채 마치 야생인과 같은 모습으로 등장해 그의 정글 생활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야생의 모습을 간직한 채텀에서 펼쳐지는 병만족의 역대급 정글 생존기는 오는 3월 2일(토) 밤 9시 첫 방송될 ‘정글의 법칙 in 채텀’에서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