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정수 남창희의 미스터 라디오’ 슈퍼주니어 예성

(뉴미디어뉴스) 지난 24일 방송된 KBS 쿨FM '윤정수, 남창희의 미스터 라디오'에는 세 번째 미니앨범 'Pink Magic'으로 컴백한 슈퍼주니어 예성이 출연해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윤정수와 남창희는 "우리 '미스터라디오에 최초로 아이돌이 출연했다"라고 반겼다. 이에 예성은 "제가 연예계에 인맥이 별로 없다. 말이 없고, 낯도 많이 가린다. 그런데 두 분이 DJ라는 얘기를 들었다. 몇 안되는 안면 있는 분들이라 제가 나오겠다고 했다“ 라고 밝혔다.

또한 ”핑크매직에 맞게 머리를 핑크로 염색했다고 들었는데?” 라는 질문에는 ”앨범 콘셉 떄문에 회사에서 일주일 동안 설득했다. 그런데 핑크색 머리는 두 번 정도 머리 감으면 색이 빠지는 매직 같은 머리다. 적자 나게 생겼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그리고 “다음 생에 다시 태어난다면 윤정수, 남창희 중에 누구로 태어나겠냐”는 한 청취자의 질문에는 “제가 두 분을 좋아하는 이유가 긍정파워 때문인데, 정수형이 창희형보다 긍정파워가 더 쎄보인다.”라며 윤정수를 택했고, 이에 남창희는 “윤정수의 삶이 쉽지 않다. 삶의 풍파가 많았다. 모진 풍파 다 견딜 수 있냐”고 물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또한, “슈퍼주니어 단톡방에서 말이 가장 많은 멤버는 누구냐”는 질문에는 “이특”이라고 대답한 후 “거의 이특씨 혼자 얘기한다. 나레이션 수준이다.”라고 얘기했고, “멤버들이 대답을 잘 하느냐”라고 묻자, 예성은 “거의 저 빼고 아무도 대답을 안한다. 저만 한다. 1이 없어지긴 하는데, 없어지는데도 시간이 많이 걸린다. 이특 형의 독주다, 혼자하는 생각도 단톡방에 올리는 사람”이라고 덧붙여 큰웃음을 줬다.

3월 4일부터 시작된 '윤정수, 남창희의 미스터 라디오'는 KBS 쿨FM(89.1MHz 낮 4시-6시)을 통해 생방송으로 함께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