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디생명공학, 데이위드 브랜드 서포터즈 1기 모집

8/2~31 브랜드 서포터즈 총 20명 모집… 다양한 체험 활동과 함께 온라인 홍보 기회 및 다채로운 혜택 제공

(뉴미디어뉴스) 에스디생명공학의 ECOCERT GREENLIFE 오가닉 인증 100% 유기농 순면 커버 생리대 ‘데이위드 (Daywith)’가 8월 2일부터 31일까지 브랜드 서포터즈 1기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데이위드 브랜드 서포터즈 1기는 여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브랜드라는 사명감을 갖고 고객과의 소통창구 확대 및 접점 강화를 위한 취지에서 시작되었으며, 여성 라이프 스타일 제품에 관심이 많고 SNS 활동이 활발한 사람은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8월 31일까지 해당 링크(http://naver.me/xOsG3OCv)의 간단한 양식을 통해 작성하여 지원하면 된다. 합격자는 9월 5일에 개별 연락망과 데이위드 공식 사이트 공지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데이위드 서포터즈 1기로 선정되면 9월부터 12월까지 총 3개월 동안 활동하게 된다. 개인 SNS를 활용한 온라인 미션을 위해 매월 데이위드 제품을 체험해볼 수 있으며, 신제품이 출시되면 가장 먼저 체험해 볼 수 있다. 또한 데이위드 제품 구매 시 60% 할인되는 특별 혜택도 제공된다. 우수 활동자로 선정된 서포터즈에게는 총 상금 50만원이 부여된다.

데이위드는 ‘나’의 주변의 소중한 사람에게 선물하는 마음으로 ‘걱정 없이 안전한 여성용품을 만들자’라는 슬로건으로 탄생한 브랜드로서 이번 서포터즈 출범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여성 건강을 위한 브랜드와 제품을 전파하고 올바른 페미닌 케어 문화 확립에 기여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데이위드 생리대는 프랑스 ECOCERT GREENLIFE 오가닉 인증기관에서 OCS100 인증을 받았다. 흡수체는 SGS 인증기관에서 수은, 납, 카드뮴, 크로뮴 불검출을 받은 안전한 흡수체를 사용하며 2중 에어레이드가 흡수체를 위, 아래로 감싸주어 생리혈이 넘치거나 배어 나오지 않아 생리 시 여성의 고민을 해결해준다.

또한 데이위드 생리대는 랄라블라(왓슨스), 롭스, 세븐일레븐, G마켓, 11번가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