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콤 ‘카카오톡 스토어’ 입점 기념 이벤트 및 라이브 커머스 진행

 

(뉴미디어뉴스) 세계적인 태블릿 전문 기업 와콤(Wacom)의 한국법인 한국와콤(대표 김주형)은 카카오톡 쇼핑하기 내 와콤 공식 카카오톡 스토어를 오픈하고, 이를 기념해 5월 31일(수)까지 고객 대상 이벤트를 진행한다.

최근 카카오톡 쇼핑하기로 쉽고 빠른 온라인 쇼핑을 즐기는 소비자가 꾸준히 늘어나면서, 새로운 쇼핑 채널로 인기를 끌고 있다. 이에 와콤은 카카오톡 스토어에 입점, 고객 접근성 강화와 함께 편리한 쇼핑 기회를 제공하게 됐다. 와콤 공식 카카오톡 스토어에서는 웹툰, 이모티콘 등 창작 기기로 잘 알려진 와콤 태블릿 라인업과 액세서리를 소개한다.

와콤은 공식 카카오톡 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5월 31일(수)까지 톡스토어 전용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와콤 카카오 채널을 추가하면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1000원 할인 쿠폰을 발급하며, 이벤트 기간 태블릿 구매 고객 전원에게 최대 5%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구매 후 포토 리뷰 작성 시 카카오 쇼핑포인트 1000포인트를 지급한다.

이벤트 대상 제품은 입점된 와콤 태블릿 전체 모델이다. 펜태블릿은 △원바이와콤 △와콤 인튜어스 △와콤 인튜어스 프로, 액정 태블릿은 △와콤 원 △와콤 신티크16 △와콤 신티크22 △와콤 신티크 프로 16 모델 등이 해당된다. 태블릿을 제외한 액세서리는 이벤트 대상에서 제외된다.

와콤은 톡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4월 24일(월) 첫 카카오 쇼핑라이브를 진행한다. 이날 오후 10시부터 1시간 동안 진행되는 라이브 방송은 와콤 브랜드 채널이 직접 운영하며, 대상 제품은 액정 태블릿 △와콤 신티크 16 △와콤 신티크 22 △와콤 신티크 프로 16 등이다. 방송 중 태블릿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행사 제품 10% 할인과 함께 특별 사은품을 증정한다. 신티크 16과 신티크 22 구매 시 사은품으로 와콤 정품 드로잉 장갑과 추가 펜심 20개를 제공하며, 신티크 프로 16 구매 고객에게는 10만원 상당의 와콤 정품 스탠드를 선물한다. 또 행사 제품을 제외한 톡스토어 입점 제품은 5%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와콤 카카오 채널을 추가하면 가장 빠른 방송 알림 메시지와 함께 쇼핑 시 쓸 수 있는 1000원 쿠폰도 받아볼 수 있다.

와콤 공식 카카오톡 스토어 이벤트 및 라이브 방송 관련 자세한 사항은 와콤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