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커, 노이즈 캔슬링 블루투스 헤드폰 ‘스페이스 원’ 출시

업그레이드된 노이즈 캔슬링 기능과 맞춤형 오디오 프로필 생성 기술 탑재
부드러운 소재 사용과 고효율 배터리 내장으로 장시간 사용 가능

 

 

(뉴미디어뉴스) IT, 디지털 유통 및 솔루션 공급 기업 씨넥스존(대표 김광일)이 앤커(ANKER) 사운드코어 스페이스 원(Space One)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앤커 사운드코어 스페이스 원은 출퇴근길 대중교통이나 시끄러운 카페 등 혼잡한 환경에서도 음악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업그레이드된 노이즈 캔슬링 기능과 맞춤형 오디오 프로필 생성 기술을 적용했으며 USA 투데이, CNET, ZDNET 등 해외 주요 미디어에서 우수 제품으로 호평받은 바 있다. 

 

제품에 탑재된 40㎜ 다이내믹 드라이버는 저음과 고음의 밸런스로 음악을 더 풍부하게 표현하며, 일반 블루투스보다 3배 더 많은 데이터를 전송할 수 있는 LDAC 코덱을 지원해 끊김 없이 선명한 음악 감상이 가능하다. 

 

스페이스 원은 자동차 소리나 사람들의 대화 소리와 같이 일상생활 속 소음을 감지하고, 그 소음과 반대의 파동을 생성해 소음을 상쇄시키는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기능을 갖췄다. 사운드코어 전용 애플리케이션을 사용하면 5단계의 노이즈 캔슬링 모드와 트랜스 페어런시 단계를 선택할 수 있어 사용 환경에 따라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 사운드코어 애플리케이션의 HearID 테스트를 통해 사용자의 청각 특성과 선호도에 최적화된 사운드 프로필을 생성 후 맞춤형 오디오를 즐길 수 있다. 

 

헤드폰을 오랫동안 사용하는 사용자를 위해 편안한 착용감과 긴 사용 시간을 갖췄다. 양방향으로 약 8° 회전 가능한 플로팅 디자인과 부드러운 소재의 헤드 밴드가 압력을 고르게 분산시켜 장시간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으며, 앤커의 기술력이 담긴 고효율 배터리 내장으로 최대 55시간까지 연속 사용할 수 있다. 

 

앤커 사운드코어 스페이스 원은 네이버 앤커 브랜드 스토어, 오픈마켓, 종합 몰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