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럼비아, ‘메가벤트 Ⅱ PFG’ 출시

피싱 전문 라인 ‘PFG 컬렉션’의 신제품 피싱 슈즈
우수한 접지력과 통기성·빠른 건조·편안한 쿠션감이 특징

(뉴미디어뉴스) 글로벌 아웃도어 스포츠 브랜드 컬럼비아가 쾌적한 낚시 활동을 위한 피싱 슈즈 ‘메가벤트 Ⅱ PFG’를 출시한다.

‘메가벤트 Ⅱ PFG’는 컬럼비아의 피싱 웨어 전문 라인인 PFG(Performance Fishing Gear)의 신제품으로 우수한 통기성과 빠른 건조가 특징이다. 통풍이 잘되는 오픈 메쉬 소재로 제작해 속건 기능이 뛰어나며 물 빠짐이 좋은 구조로 여름철 낚시 활동에 알맞다.

오염을 방지하는 블러드앤거츠 기술력으로 얼룩이 쉽게 씻겨나가도록 했다. 또한 ‘옴니그립’ 바닥창이 접지력을 높여줘 물속에서도 안정적인 보행을 도와주고 쿠션 기능과 내구성이 좋은 ‘테크라이트’ 중창을 적용해 자갈 위에서도 충분한 쿠션감을 자랑한다. 미세한 홈 레이저 컷팅 아웃솔은 우수한 접지력으로 젖은 바위나 선상 바닥에서 미끄러움을 방지한다.

한편 컬럼비아의 ‘PFG컬렉션’은 1996년부터 컬럼비아 글로벌에서 선보이고 있는 피싱웨어 라인으로 낚시에 최적화 된 의류, 신발 등을 내놓고 있다.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낚시는 물론 일상생활에서도 입을 수 있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컬럼비아 ‘메가벤트 Ⅱ PFG’는 컬럼비아 PFG 스페셜 스토어 및 공식 온라인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